Breaking News
Health & Life
강남커플마사지 '디오리엔탈', 커플관리 대표 프로그램 할인 … '오리엔탈' 2인 18만 원 제공
등록일 : 2019-04-19 14:20 | 최종 승인 : 2019-04-19 14:20
최다영

[메디컬리포트=최다영 기자] 강남커플마사지를 받고자 하는 이들이 찾아가는 '디오리엔탈'. 이곳에서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인기 메뉴인 커플관리 프로그램을 대폭 할인한다고 전했다. 특히, 디오리엔탈은 실력만으로 승부하는 만큼, 이번 가격 할인 이벤트에 커플뿐만 아니라 친구, 단체 방문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저렴한 시설에서 가격 대비 성능이 높은 관리로 여겨지는 타이 마사지. 하지만 강남커플타이마사지의 대표 주자인 디오리엔탈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이러한 인식은 바뀐 지 오래다. 고급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편안한 수기 테라피가 가능해진 것이다. 또한, 디오리엔탈은 호텔 스파시설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도 즐길 수 있기에 꾸준히 애정 받는 강남마사지샵으로 자리 매김 중이다. 

이번 커플 프로그램 중 제일 인기가 높은 '오리엔탈 프로그램'의 경우, 2인 이용 시 18만 원이라는 저렴한 금액으로 이용 가능하다. 

또한, 모든 관리에 웰컴티와 풋스파를 제공한다. 기존 타이샵 관리와의 차별화를 위해 LED마스크, 발반사구관리도 선보인다. 게다가 바디 트리트먼트는 건식(허브볼테라피)과 습식 케어(뱀부 성분) 중 선택이 가능하며, 리프래쉬 관리를 위해 인디언헤드 케어 및 스트레칭도 진행하고 있다.  

특히, LED 마스크 케어를 제공함으로써, 이용 고개들은 "바디케어지만 얼굴 피부 탄력과 보습도 함께 챙길 수 있는 고급 관리"라는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 이와 더불어, 특색 있는 수기테라피를 제공 중이다.  

한편, 강남커플마사지 디오리엔탈은 각기 다른 체질을 고려한 퓨전 건식 관리로써, 중국, 일본, 인도 등에서 널리 활용되고 있는 동양식 수기 요법으로 진행하고 있다. 태국 내 전통마사지 스쿨 코스를 정식 수료한 10년 이상의 테라피스트의 특급관리를 통해, 고객들은 자신에게 꼭 맞는 관리를 받을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메디컬리포트=최다영 기자]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