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입주고객, 혼수고객을 위한 최대 50%SALE 진행하는 씰리침대 일산식사점
등록일 : 2019-04-21 12:00 | 최종 승인 : 2019-04-21 12:00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입주고객과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를 위해 일산, 고양가구단지 씰리침대 일산식사점에서 씰리매트리스를 42%할인해 소개하는 신뢰회복 할인전을 진행하며 자체공장을 운영하는 준갤러리는 침대프레임과 소파 등은 50%SALE을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전의 특징은 씰리침대를 아껴준 고객들에게 신뢰회복의 기회를 마련하기 위한 고객중심에 맞춰져 있으며 영화관침대를 개발 특허까지 보유한 준갤러리 침대프레임과 소파 등을 고객에게 최저의 금액으로 소개 만족감을 드릴 수 있는 기회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전한다.

또한 전문컨설턴트가 상주하여 고객들과 1:1 맞춤 컨설팅을 진행하며 다양한 제품을 직접 누워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150평 체험관을 운영하고 모든 구매고객께는 20만원 상당의 특별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또한 방문하는 고객들께 편안한 체험이 될 수 있도록 에스프레소 커피도 무료증정한다.

씰리침대에서 공식인증한 일산식사점은 기존 병행수입 제품만을 판매하던 일산지역에 대형 전시장을 오픈하여 병행수입으로 판매되는 H5나 I3, 크라운쥬얼 체리오팔 제품과는 차별화된 씰리코리아 제품으로 소비자를 만나고 있다.

씰리코리아에서 생산한 정품으로 소비자에게 믿음을 주고 정형외과 의사들과 협업을 통해 개발한 세계특허 기술인 씰리만의 포스처피딕 티타늄스프링을 사용하여 병행수입되는 제품과 스프링 체계부터 다르다.

내방 고객들이 병행수입으로 판매되는 제품은 씰리침대에서 AS를 받을 수 없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씰리 정품 퀸매트리스를 80만원대부터 구매가능 하다고 말했다.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