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치킨 전문 브랜드 걸작떡볶이치킨이 개최하고 있는 창업설명회가 예비 창업자들에게 인기다. 매월 1회 진행하고 있는 창업설명회에 예비 창업자들이 몰리고 있는 것. 지난 4월 11일에 개최된 설명회에도 만석을 기록하며 성황을 이뤘다.

걸작떡볶이치킨은 창업설명회에를 통해 프랜차이즈 창업 및 떡볶이 전문점 창업 전망, 걸작떡볶이치킨 브랜드 성공사례 외에도 예비창업자들이 실질적으로 필요로 하는 성공창업의 절차, 창업 노하우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본 창업설명회는 2019년 한 해 동안 계속된다. 4월은 종료됐고, 오는 5월에는 18일 토요일에 개최될 예정이다. 장소는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행신동 707-1 동진프라자 6층, 걸작떡볶이치킨 체인본부 교육장이다. 참석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걸작떡볶이치킨 체인본부 ㈜위드인푸드 관계자는 "올 한 해동안 개최되는 걸작떡볶이치킨 창업설명회는 외식 프랜차이즈 창업에 대한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들로 구성됐다"며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니 많은 참석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프리미엄 떡볶이를 지향하는 걸작떡볶이치킨은 자연건조를 통해 오래 둬도 불지 않고 쫄깃함을 유지하는 떡, 사골이 함유된 소스, 자연산 치즈, HACCP인증을 받은 부산어묵 등 믿을 수 있는 재료만을 고집해 제대로 된 한 끼 식사를 제공하는 떡볶이치킨 전문 브랜드다.

엄선된 재료를 바탕으로 개발된 치킨떡볶이 세트, 숯불킹떡볶이, 국물닭볶이, 부대떡볶이 등 독자적인 메뉴는 뛰어난 맛과 가성비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빠른 입소문을 타고 있으며, 소자본 창업, 배달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도 각광받고 있다.

걸작떡볶이치킨은 현재 전국 121개(가맹계약 기준)의 지점에서 소비자와 만나고 있으며, 부산 해운대점, 고양 동산점 등이 새로운 지점 개업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