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채널A 이재용의 '행복한 아침' ㈜다우케이아이디 아트리체 오피스텔 화제
등록일 : 2019-04-19 00:00 | 최종 승인 : 2019-04-19 00:00
김효선

[메디컬리포트=김효선 기자] ㈜다우케이아이디 아트리체 김동신 회장이 직접 관여한 '아트리체 오피스텔'이 4월 18일 채널A '행복한 아침'에 등장해 화제다.

김동신 회장은 부동산 개발자인 '디벨로퍼'로서 15년 전문성을 겸비한 전문가이다. 직접 인테리어한 것은 물론 소품 하나까지도 직접 선택했으며, 지역 환경을 고려한 맞춤형 오피스텔 개발로 도심 주거환경 개선에 공헌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아 건축분야 최우수상에 선정된 바 있다.

이날 제작진이 찾아간 신혼부부는 "미니멀 라이프를 살기로 결심했다"며 "비용적인 부분과 함께 미니멀 라이프에 적합한 생활 장소인 아트리체 오피스텔을 주거 공간으로 선택했다"고 전했다.

미니멀 라이프란,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최소한의 물건으로 만족과 행복을 추구하며 살아가는 방식을 말한다. 현재 인터리어에도 미니멀 바람이 불면서 심플한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인테리어가 각광받고 있다.

미니멀 라이프에 맞춰 수납공간이 있는 침대와 소파 등을 배치한 아트리체는 수납공간을 최대한 활용하고 있어 실용 인테리어 오피스텔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신혼부부 및 사무실용으로도 적합하며, 복층 구조로 되어 있어 공간 활용이 좋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청계천 앞 풍수지리적으로 좋은 곳에 위치하고 있는 ㈜다우케이아이디 아트리체 오피스텔은 10평 내외의 작은 공간에도 욕실, 침실, 거실, 부엌까지 갖춰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해 미니멀 라이프를 실현할 수 있다. 더불어 lot시스템을 이용해 전기세를 비롯한 관리비용까지 절약할 수 있어 많은 신혼부부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행복한 아침은 평일 오전 8시에 방영된다.

[메디컬리포트=김효선 기자]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