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에릭 나혜미 12살 나이 차이? 첫 열애설 당시 이별한 상태였다 "많이 헤어지고 다시만나"
등록일 : 2019-04-18 23:05 | 최종 승인 : 2019-04-18 23:05
김경민
지난 2017년 결혼한 에릭 나혜미 부부(사진=ⓒ온라인커뮤니티)

[메디컬리포트=김경민 기자] 18일 첫방송된 '현지에서 먹힐까? 미국편'에 에릭이 출연하며 그의 아내 나혜미 또한 눈길을 모으고 있다.

 

올해 나이 41세인 에릭은 지난 2017년 열애 5년 끝에 나혜미와 결혼식을 올렸다. 나혜미는 올해 나이 29세로 두 사람은 띠동갑 나이 차이가 난다.

 

에릭은 결혼 발표 당시 나혜미와의 첫번째 열애설을 부인한 이유에 대해 설명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에릭은 "5년 가까이 만나고 있다. 그동안 많이 헤어지고 다시 만나고 했다. 첫 열애설 기사 당시 서로 헤어져 있을 무렵이었기에 서로를 보호해주자는 차원에서 헤어진 연인이라고 표현하지 않고 선후배라고 말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 이후 열애설은 사진도 사진이지만 실제로 사귀고 있을 때라 솔직히 인정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현지반점 미서부점' 푸드트럭으로 현지 입맛 저격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현지에서 먹힐까-미국 편'은 이연복, 에릭, 이민우, 허경환, 존박이 출연한다.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방송.

[메디컬리포트=김경민 기자]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