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원목가구 브랜드 '우드테라피' 오크 패밀리침대 출시
2019-06-12 09:00:03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가구 공장을 직접 운영하면서 최저가 정찰제라는 업체만의 특성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원목가구를 판매하고 있는 우드테라피가 신규 오크원목 침대 디자인을 공개했다.

패밀리침대로도 활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기존의 러버트리 F형 침대를 오크로 변경 주문 제작하길 원하는 고객들의 많은 니즈를 반영하여 출시하게 되었다고 한다. 유연한 아름다움과 기품이 넘치는 갈빗살 모양의 헤드 디자인은 고객들의 눈을 사로잡으며 100% 통판형 오크우드로 제작되어 내구성을 더욱 높였다. 수납형이나 서랍형 등의 여러 형태의 옵션이 채택 가능하며 이를 맞춤 제작할 수 있다는 점에서 새로운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200만원대에 이르는 고급 가구 시장을 대중화 시키며 많은 소비자들로 하여금 오크 원목가구 시장의 진입장벽을 낮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착한 원목가구, 합리적인 가격의 원목가구를 표방하는 우드테라피는 자체 공장에서 원목침대, 원목장롱, 원목수납장, 원목서랍장, 원목이불장, 원목옷장 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다양한 200여가지 제품을 직접 생산하며 놀라운 기술력을 가진 강소기업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외에도 이태리 천연가죽소파를 비롯하여 아쿠아클린, 패브릭 소파 등 의 거실가구는 물론이고 고급 수입매트리스 체험존도 운영하며 소비자의 편의와 선택권을 더욱 넓혔다.

자체적인 AS 시스템을 구축하며 3년이라는 업계 최장 수준의 무상보증기간을 제공하며 15년의 AS 기간으로 끝까지 고객을 책임지고 관리하는 착한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합리적인 가성비로 좋은 품질의 친환경원목가구를 구입할 수 있는 원목가구 할인매장으로 혼수가구나 신혼가구를 준비하는 고객들은 물론이고 입주가구로도 매력적이기 때문에 20대~ 60대에 걸쳐 다양한 연령대에서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 또한 100% 천연 무절 원목만을 사용하며 제품의 퀄리티를 높였을 뿐 아니라 독일의 천연 AURO 오일을 5번 이상 마감하면서 천연원목가구로서의 면모를 더하고 있다. 

우드테라피는 인천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 시흥가구단지, 수원가구단지, 안산가구단지는 물론이고 멀리 지방에서도 직접 제품을 보고 체험하기 위한 내방객으로 합리적인 소비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고 한다.

우드테라피 관계자는 "이번 오크 원목침대 출시로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원목가구를 판매할 수 있어서 기쁘다" 면서,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는 우드테라피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이번 로베로 F형 오크원목침대의 출시를 기념한 특가 할인행사는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