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사용한 아이템도 환불 가능”… 모바일게임환불, 구글환불대행 수수료 14% '퍼펙트환불'

2019-04-18 00:00:00 양진영 기자

스마트폰의 대중화와 국내 인터넷 기술의 발달로 인해 모바일게임 시장은 지속적으로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다. 2019년 올해 상반기 출시 예정으로 밝혀진 넥슨의 모바일게임 대작 '트라하'는 사전 예약자 수만 350만명을 돌파하는 등 모바일게임의 인기는 올해도 사그러들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모바일게임 시장이 커지면서 모바일게임환불과 관련하여 피해를 입는 이용자들도 많아지고 있는데, 일부 비양심적인 업체들은 기존의 구글환불대행, 애플환불대행 업체들을 사칭하여 소비자들에게 피해를 입히거나 말도 안되는 수수료를 요구하여 소비자들은 더욱 골치를 앓고 있는 추세이다.

우후죽순 늘어나는 환불업체들 가운데 구글환불대행, 애플환불대행, 모바일게임환불 전문업체 '퍼펙트환불'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우선 '퍼펙트환불'은 정식사업자 업체로써 환불승인 후 후불로 수수료를 받고 있고 또한 고객들에게 24시간 맞춤상담을 진행함으로 인해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다.

'퍼펙트환불' 관계자는 환불 진행시에 주의 하여야 할 사항에 대해서 몇가지 알려주었다. ▲ 정식사업자 업체인지 확인 할 것 ▲ 수수료는 후불로 받는 업체인지 확인 할 것 ▲ 무조건 전액 환불 된다고 말하는 업체는 피해야 할 것 등 여러가지 전달하였다.

'퍼펙트환불'에 환불 진행을 요청하려면 공식 카페에 기재된 연락처, 카카오톡으로 상담요청을 하면 된다. 전문상담사가 고객의 조건이나 게임명 등 파악한 뒤에 정확한 견적을 안내 한 뒤에 고객이 결정을 하면 진행한다.

한편 최근 환불 문의가 증가한 게임으로는 삼국지 인사이드 환불, 명장무쌍 환불, 파천 환불, 명월 환불, 엘 리마스터 환불 등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Bes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