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부산강아지분양 '미유펫 애견샵' "이제는 동물병원으로 반려 시작하기"
등록일 : 2019-04-17 15:00 | 최종 승인 : 2019-04-17 15:00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최근 반려동물을 입양하는 가구가 많아지면서 주변에서 쉽게 애견샵을 접할 수 있게 되었다. 하지만, 충분한 지식 없이 입양을 진행하는 소비자들은 잇속을 챙기려는 분양 업체들의 거짓된 정보만을 믿고 각종 질병과 선천적인 문제를 가지고 있는 반려동물을 분양 받아 피해 입는 사례가 늘고 있어 문제가 되고 있다.

반면 자가 동물병원 시스템으로 건강한 고양이, 강아지분양을 돕고 있는 애견분양 미유펫이 신뢰할 수 있는 분양 업체로 이름을 널리 알리고 있다.

현재 '건강한 반려가족 만들기'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분양을 돕고 있는 부산고양이분양 전문 미유펫애견샵에서 봄맞이 이벤트로 견종, 묘종 최대 80% 및 부산강아지, 부산고양이무료분양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부산애견분양 미유펫에서는 꾸준한 건강검진으로 건강한 상태의 고양이, 강아지 입양을 돕고 있을 뿐 아니라 입양 즉시 제공되는 평생 사후관리 시스템으로 처음 반려를 하게 되는 애견인, 애묘인들이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꾸준한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부산애견샵 미유펫의 인기있는 품종으로 말티즈(미니), 비숑프리제(미니), 블랙탄(시바), 폼피츠, 샤페이 등을 볼 수 있다. 

현재 미유펫 애견샵은 부산 연산동을 중점으로 울산, 대구, 전주, 광주, 천안 등 전국에 프렌차이즈 지점이 있어 평소 먼거리로 인하여 입양에 불편함을 느꼈던 고객들이 보다 가까운 거리에서 내가 원하는 품종의 아이로 입양 받을 수 있다.

광주강아지분양을 원하는 애견인, 애묘인이 있다면 본점인 미유펫 광주점을 통해 내가 원하는 품종으로 입양을 받을 수 있다. 광주고양이분양 전문 미유펫 애견샵에서는 직접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전국 어디에서든 편하게 받아 볼 수 있도록 '직접 데려가 주는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더불어 광주애견샵 미유펫에서는 국내에서 보기 힘든 희귀품종인 셀커크랙스, 아메리칸컬, 노르웨이숲, 메인쿤, 벵갈 등 여러 묘종을 볼 수 있다.

광주애견분양 미유펫에서는 전문적인 지식을 갖춘 전문 '펫플래너'가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 취향에 맞는 반려동물로 입양을 할 수 있게 1:1맞춤분양을 도와주고 있어 반려인의 높은 만족도와 재분양을 하러 방문하러 오는 애견인, 애묘인의 발걸음이 잇따르고 있다.

현재 전주, 광양, 여수, 순천, 목포 등 전라남도 지역에 이어 곡성, 광양, 구례, 장성, 고흥 등 전라북도까지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을 받기 위한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부산 강아지 분양 전문업체 미유펫 관계자는 "건강한 고양이, 강아지의 분양과 그 이후에도 꾸준한 관심을 가지고 차후관리시스템에도 신경을 쓰겠다"는 말을 전했으며 "평생을 함께해야 하는 가족의 일원으로써 신중한 판단과 전문가의 조언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미유펫 애견샵의 현재 분양중인 강아지와 고양이들의 정보는 미유펫 공식 홈페이지카페 운영중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플러스 친구 등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무료분양을 진행중에 있으며 반려동물의 상담 및 무료분양 문의는 유선 혹은 홈페이지로 할 수 있다.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기레기 2019-09-04 16:58:35 삭제 수정
..업체에서 돈마니 쓰나봅니다,돈주고 분양 받은아이들중에
도 아픈아이 허다하던데..무료분양은 오죽할까요
믿고거르는 펫샵
1.*.*.227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