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영어교육 전문기업 지앤비교육, 이제는 교육플랫폼 기업으로
2019-06-12 09:00:03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영어교육열풍은 오래전부터 이어져왔다. 현재까지도 주요 교육가에는 수 많은 영어학원들이 즐비해 있고, 온라인/오프라인 할 것 없이 여러 플랫폼에서 절대 시들지 않는 영어교육 열풍을 확인할 수 있다. 예전에는 영어만 잘해도 대학입시 혹은 취업경쟁에서 살아 남았었지만, 영어 실력의 상향평준화로 차별화를 위해서는 다른 과목에도 크게 신경을 기울여야 한다.

이에 지앤비교육이 2000년 설립 이래, 20여년간의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영어전문기업에서 교육플랫폼 기업으로 거듭나며 새로운 교육의 솔루션을 제시한다.

지앤비교육㈜는 2019년 신규 브랜드 패럴랙스 수학, 패럴랙스 인문아트, 패럴랙스 영어를 잇달아 런칭할 계획을 가지고, 영어교육 전문기업의 이미지를 넘어 교육플랫폼 기업으로서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지난 20년간 많은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신뢰를 얻으며 치열한 영어 교육 시장의 중심에 자리하고 있던 지앤비교육이 그동안 쌓인 수많은 노하우로, 영어뿐만이 아닌 다양한 과목에 효과적인 학습 데이터를 접목시키는 것이다.

교육플랫폼기업 지앤비교육은 삼성 사내 벤처로 출발하여 IT기술력과 영어교육의 융합을 통해 큰 성공을 거둔 이후, 지금까지 꾸준히 에듀테크 기업으로서의 연구개발을 진행해 오고 있다. 국내에 처음으로 음성인식 기술을 영어교육에 접목시켜 진정한 자기주도학습법을 시장에 선보였으며, 지금까지 600여권의 교재 및 다양한 학습 프로그램과 App을 선보여 왔으며, 전국 800여 지앤비(GnB어학원, GnB영어전문학원) 캠퍼스에서 많은 학생들에게 해당 교육 프로그램들을 제공하고 있다.

지앤비교육 원종호 대표는 “지앤비교육은 새로운 교육 영역 확장을 위해 각 분야의 교육 전문인력을 대폭 보강했다”며, “수학, 독서, 논술 등 분야별 전문 인력들과 패럴랙스LAB과의 10여년의 연구개발을 통해 영어는 물론 수학, 인문학(인문아트, 잉문아트) 분야까지 확장된 패럴랙스 브랜드를 완성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