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수원 영통 맛집 쿠우쿠우 초밥뿐 아니라 다국적 음식 선보여
등록일 : 2019-04-16 11:54 | 최종 승인 : 2019-04-16 11:54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KTX가 오가는 수원역에는 하루에도 많은 사람이 출퇴근길을 나서고 있다. 점심시간, 저녁시간이 되어 배가 고파질 때 마음 놓고 갈 수 있는 영통 맛집을 알아봤다

수원 영통 맛집으로 최근 각광받고 있는 ㈜쿠우쿠우의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쿠우쿠우(QooQoo)는 프리미엄 초밥 샐러드 뷔페 프랜차이드이다. 초밥 뷔페 중에서도 회와 초밥, 베이커리, 샐러드 등 160여 가지 다양한 음식과 과일 디저트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합리적인 음식문화를 선두하고 있다.

날 생선을 싫어하는 사람들을 위한 훈제 연어 초밥이나, 갈릭 활어 구이 초밥, 군함, 캘리포니아롤 등 남녀노소 모두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음식들이 구성되어 있다. 또한 초밥 무한리필 뷔페라고 한정적인 메뉴만 선보이는 것이 아니라 빵 종류의 피자, 중식 꿔바로우, 딤섬, 한식 튀김류까지 다국적으로 맛볼 수 있게 준비 되어있다.

음식 가짓수와 더불어 넓은 내부는 불편함 없이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친절서비스에 초점을 맞추었다. 이뿐만 아니라 어린아이들을 위한 키즈카페가 마련되어 있기에 아이들을 동반한 사람들도 부담 없이 식사를 하기 좋다. 커피와 슬러쉬 등 티타임까지 가능해서 "자리를 옮기지 않고 한 곳에서 모두 즐길 수 있어 좋다"라는 반응이 무척 뜨겁다.

㈜쿠우쿠우는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에 스며들어 고객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고, 함께 발전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고객의 소리에 더 많은 귀를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