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온라인바이럴마케팅대행사 희명애드, 본격적인 디지털마케팅 실시
등록일 : 2019-04-16 11:33 | 최종 승인 : 2019-04-16 11:33
오진우

[메디컬리포트=오진우 기자] 온라인 바이럴마케팅 대행사 희명애드가 2사분기를 맞이하여 대대적인 디지털마케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뿐만아니라 블로그마케팅을 비롯하여, 홈페이지형블로그디자인, 화장품마케팅, 부동산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별 할인이벤트는 물론 희명브랜드의 다방면 디지털마케팅분야 다방면 서비스도 곧 시작된다고 알렸다. 

모바일마케팅시장의 급격한 변화바람이 불면서 소비시장의 다양화는 물론 다양한 온라인마케팅의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도 높다. 언론에서도 지속적으로 언급하는 홍보대행사에 대한 주의사항은 물론 광고의뢰자들이 바이럴마케팅업체를 선정함에 있어서 체크해야할 사항들은 반드시 확인하고 넘어가야할 사항이기도 하다. 

희명애드는 희명브랜드의 광고파트로 희명브랜드의 온라인홍보는 물론 광고주들의 온라인마케팅을 일부 대행하는 브랜드이다. 현재 지자체사업 및 유명 화장품브랜드 브랜드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2020년에는 전문 광고브랜드로 발돋음할 계획이다. 중소규모업체를 비롯한 1인업체들이 가장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블로그마케팅을 비롯하여 블로그상위노출을 희망하는 업체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블로그상위노출의 중요성은 예전만 못하며, 노출또한 저조하기 때문에, 단순히 상위노출에 의미를 부여하기 보다는 자신한테 맞는 광고방법을 고심하고 진행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한 광고방법중 하나이다. 또한 웹사이트를 대체할 수 있는 홈페이지형블로그도 최근 이슈가 많이 생기고 있는 만큼 초기에 물리적인 비용에 대한 부담을 가지고 있는 사업주라면 한번쯤 고려해볼만한 사항이다. 

희명애드는 이러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바람직한 광고에 대한 제안을 할뿐만 아니라 사원이 단 1명도 없는 팀장급들로 구성된 회사이다. 또한 희명브랜드의 다양화로 디자인브랜드, 웹에이전시, 홍보영상촬영, 스튜디오사진촬영 등 희명의 브랜드들이 조만간 런칭 될 예정이다. 


 

또한 희명그룹은 중국 북경 및 상해에 사무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대만에는 인플루언서마케팅 전문 회사도 함께 가지고 있어 희명그룹의 글로벌화는 계속 성장하고 있다는게 전문가들의 애기이다. 

( 희명그룹의 영상파트브랜드 " 스마트타이거 " )
 

명그룹 손상협 대표는 "당사는 광고전문브랜드 희명애드 이외에 디자인파트, 영상파트, 웹파트, 중국비즈니스파트, 스튜디오파트 등 다양화를 통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할 예정이다. 특히 기업홍보영상 및 바이럴영상촬영전문 스마트타이거는 국내 수준급 경력자들을 대거 영입하여, 희명만의 아이덴티티를 부여한 고급 영상브랜드이다. 기업은행을 비롯하여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보유중이며, 현재 대만지사와 함께 대만 CF영상도 촬영중에 있다. 뿐만 아니라 올 하반기에는 화장품 제조파트너사와 함께 합작하여 헤어제품 및 화장품브랜드를 런칭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메디컬리포트=오진우 기자]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