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스턴스앤포스터, 씰리 등 ‘휴네스’, 현지가 보다 저렴한 이벤트 진행
2019-04-20 09:00:10
김효선

[메디컬리포트=김효선 기자] 미국매트리스 수입 업체 휴네스가 2019년 연초를 맞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휴네스는 최근 스턴스앤포스터, 템퍼페딕의 템퍼매트리스, 크라운쥬얼, 썰타, 씰리 등 수입매트리스를 현지가 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는 1회 100개 이상의 공동구매 방식으로 대량 구매해 블랙프라이데이보다 저렴한 가격을 실현했기에 가능한 일이다.


휴네스는 이와 함께 매트리스직구 이용 후기를 남기면 10만 원 상당의 방수커버를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휴네스를 이용한 후, 후기만 남기면 방수커버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휴네스 이용고객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휴네스에서는 미국 톱10 침대브랜드 모두를 체험할 수 있다. 미국 매트리스 별로 안에 들어간 구성품 하나하나 확인이 가능하며, 성능 좋은 메모리폼이기에 문제 없다. 토퍼도 직구 보다 싸게 구입이 가능하다.


최근 불거진 안전문제에 대한 대비도 마쳤다. 전 브랜드는 메모리폼에 대한 안전인증인 Certipur-US 인증을 완료했다. 이는 라돈뿐만 아니라 포름알데히드, 수은, 납, 은, 난연재 등 유해물질 안전 테스트다. 해당 인증 마크를 확인하는 것이 가장 안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람마다 체형, 체중, 수면 습관이 다르다는 점을 착안, 국내 유일하게 수면 전문가의 1:1 블라인드 테스트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이는 자신의 몸에 꼭 맞는 침대를 찾는 것이 가능해진다.


또 휴네스는 관세청 개인통관번호 발급 필요 없이 정품매트리스를 전국으로 안전하게 배송, 현금영수증까지 가능하다.


관계자는 “휴네스는 불투명한 재고 운영 매장과 차별화를 두고 있다”며 “다양한 수입매트리스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게 하면서도 또 안전하게 고객 안방까지 직배송을 실시하기 때문에 투명한 서비스를 자랑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어 “고객들의 많은 성원에 힘입어 연초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 또 이용 후기 이벤트에도 참여해 증정품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템퍼 매트리스 등을 비롯한 수입매트리스의 구매문의 및 배송에 대한 문의는 휴네스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로 가능하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