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돌침대, 흙침대, 옥침대, 어버이날 맞이 최고30% 대폭할인, 전국 22개 대도시 대형전시장
등록일 : 2019-04-15 13:37 | 최종 승인 : 2019-04-15 13:37
최다영

[메디컬리포트=최다영 기자] 돌침대, 흙침대 전문 안심기업 ㈜현대의료기에서는 이번에 전국22개대도시 대형전시장에서 어버이날 맞이 최대 30%이상 가격할인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강원도 춘천에서 나오는 희귀보석을 사용한 '춘천 옥침대', '춘천 옥볼침대' 와 '춘천 옥루비', '춘천 옥돌침대' 등 모델도 새로 출시되었으니, 부모님 선물을 위해 가격할인을 기다리는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잡는 것을 추천한다.

현대의료기 관계자는 "제품을 제대로 구매하기 위해서는 전시매장에서 제품을 직접 보고 구매를 해야 한다"라고 전하였다.

또한 현대의료기에서는 이번 가정의달을 기념하여 전 제품 구매 시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 한다. 100만원이상 구매 시 쿠션증정, 200만원이상 구매 시 미끄럼방지 패드, 250만원이상 구매 시 미니옥매트, 300만원이상 구매 시 온수매트 증정을 진행하며 700만원이상 구매하시는 분들에 한에서 '안마의자'를 증정, 1000만원이상 구매하시는 분들에 한에서 '고급안마의자'를 증정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새로 출시 된 강원도 춘천에서 나오는 희귀보석을 사용한 '춘천 옥루비', '춘천 옥볼침대', '춘천 옥침대', '춘천 옥돌침대' 등 새로 출시된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현대의료기는 최고급 A+원석만을 사용하여 전자파 걱정 없이 전 연령대가 사용할 수 있는 돌침대, 흙침대를 선보이고 있다. 이미 현대의료기의 돌침대, 흙침대는 소비자 고발 프로그램 불만제로에서 8개 업체의 매트와 비교해 전자파 안전 실험 결과 전자파 기준수치2mG이하 양심업체로 선정되어 두 번이나 방영된 바 있다.

현대의료기의 돌·흙침대는 천연석을 이용해 직접 가공하여 만든 제품으로 자사기술력을 더했으며, 시중에 나와 있는 열선 중 최고급 실리콘 테프론 무자계 열선을 사용하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다. 아울러 방사성 물질인 '모나자이트'를 사용하지 않으며 회사자체 원석 테스트 결과 보통 가정집의 실내 환경에서 1.3 pCI/L가 평균적으로 측정되기 때문에 걱정 않고 사용 가능하다.

또한 난방용품 전자파환경인증 EMF(전기용품에서 발생하는 전자파가 일정 수준 이하로 방출되는 제품임을 공식적으로 인증하는 제도) 취득하였으며, 최근에는 대량생산체제를 갖춘 현대의료기가 보료공장 3공장을 증설하여, 월 5,000대 이 상의 생산시스템 셋팅을 완료하였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현대의료기 30%이상 세일즈는 전국22개대도시 대형전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돌침대, 흙침대 이외에도 춘천 옥돌침대, 옥침대, 전기매트, 전기장판, 건강매트, 안마의자 등 여러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업체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디컬리포트=최다영 기자]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