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용인오포가구단지 '소파홀릭' 기능성패브릭, 사하라 등 전품목 오픈 33% 세일
등록일 : 2019-04-13 11:00 | 최종 승인 : 2019-04-13 11:00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친환경쇼파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예전에는 디자인만 보던 소비자들의 관심이 어떠한 원단을 사용하는지 친환경소재인지 내장재는 E0친환경목재를 사용하는지까지 질문을 하는 시대가 되었다.

이런 측면에서 이번에 오픈한 소파홀릭은 유명한 브랜드의 친환경고급소파를 10년동안 만들던 소파공장에서 직접 매장을 오픈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소파홀릭은 특유의 디자인과 최고급 가죽, 기능성 패브릭으로 맞춤형소파를 판매하는 소파전시장이다.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원단은 포루투갈의 사하라원단소파와 세균이 서식하지 못하는 않는 노바텍스원단 그리고 해외 여객기에 사용되는 kets 社의 프리미엄 원단이다.

특히 Kets社의 원단은 많은 고객들이 이용하는 항공 여객기에 사용되는 원단으로 특성상 내구성, 내마모성, 청결성 등의 까다로운 품질 테스트를 모두 통과한 프리미엄원단이다.

이번 3월4일 소파홀릭이 그랜드오픈을 하면서 4월말까지 고객에게 브랜드를 알리려는 목적으로 전 품목 33%오픈세일을 진행한다.

소파홀릭 관계자는 "이번 소파홀릭 오픈행사로 많은 분들이 문의를 주시며 방문하시는 분들은 소파홀릭의 디자인과 원단의 기능에 만족해 하신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4월말까지 종료되며 자세한 사항은 소파홀릭 블로그에서 찾아볼 수 있다. 한편 소파홀릭은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에 위치해 있다.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