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제주도 중문 흑돼지 맛집 '돈가득', 제주도 봄맞이 식도락 여행코스로 제격
등록일 : 2019-04-13 16:00 | 최종 승인 : 2019-04-13 16:00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봄맞이 여행으로 좋은 경치와 자연경관 그리고 특별한 식사 한 끼와 함께하는 식도락 여행으로 많은 사람들이 제주도를 찾는다. 맛있는 음식과 아름다운 풍경이 함께 어우러지는 제주도는 봄을 만끽하며 휴식하기 제격인 곳이다.

따뜻한 봄을 맞아 식도락 여행을 제주도에서 할 계획이라면 서귀포시에 위치한 '중문관광단지'가 있다. 제주도만이 줄 수 있는 천혜의 자연경관과 함께 색다른 체험이 가능한 박물관과 동, 식물원, 중문 맛집 등 볼거리와 즐길거리, 먹거리가 다양하다.

'천제연폭포'의 3단으로 쏟아져 내려오는 물줄기와 함께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파도와 부딪히는 육각기둥 모양 '지삿개 주상절리'의 웅장한 모습을 눈과 사진에 담고, 색달 해변을 거닐며 제주의 푸른 바다를 만끽한 후 취향에 따라 다양한 테마의 박물관 관람까지 마쳤다면 마지막은 식도락 여행답게 맛있는 먹거리로 힐링하는 제주도 맛집 투어다.

제주도에 왔으니 흑돼지 맛집에서 즐기는 식사 한 끼는 필수인데 서귀포 중문에 위치한 서귀포 맛집 '돈가득'은 복분자를 뿌린 흑돼지로 현지인 들이 많이 찾는 맛집이다.

'돈가득'은 두툼한 흑돼지를 쫄깃하게 맛 볼 수 있는 곳이다. 서귀포 흑돼지 맛집 '돈가득'은 품질 좋은 청정 제주도산 두툼한 흑돼지에 품질 좋은 참숯으로 구워 흑돼지 특유의 육즙과 식감을 제공한다. 또한 잡내를 없애기 위해 잘 구워진 흑돼지에 복분자를 뿌려주어 복분자 향을 더했다. 흑돼지 구이에 은은하고 달콤한 복분자 향은 흑돼지 구이 맛을 더욱더 풍부하게 한다.

'돈가득'은 흑돼지 외에 다양한 부위의 고기 메뉴 또한 준비되어 있으며 주인장인 제주산 재료로 직접 만드는 정갈한 반찬과 얼큰한 국물 맛의 된장찌개 등 서브메뉴 맛도 일품이다.

서귀포 중문에 들러 흑돼지 맛집에서 맛있는 추억여행을 계획한다면 '돈가득'으로. 예약 및 문의 가능하다.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