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여성청결제, 청기명기 와이존케어 미스트 출시
등록일 : 2019-04-12 17:25 | 최종 승인 : 2019-04-12 17:25
김효선
▲사진제공=(주)알앤지글로벌
 

[메디컬리포트=김효선 기자] 최근 몇 년 사이 생리, 질염 등 개인 여성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여성청결제 시장이 급속하게 성장하고 있다. 특히 여성청결제가 식약청에서 화장품으로 분류 되면서 2016년에는 340억원 규모로 성장하여 연평균 16% 성장률을 보이고 있으며 2020년에는 약 600억원 시장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서구권에서는 여성청결제를 오래전부터 일상화하여 사용하고 있었으며, 미국의 경우 여성의 25%이상이 정기적으로 사용 할 정도로 보편화 되어있다. 하지만 국내에서는 최근 들어 개인위생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시장이 확대되어 식약청 자료에 의하면 약62개사 89개 제품이 국내에 판매 되고 있는 것으로 확인이 되었다.

여성청결제는 민감한 부위에 대한 화장품으로 신뢰성과 안전성이 중요시 된다. 금번 (주)알앤지글로벌에서 여성청결제 '청기명기'를 출시하였다. '청기명기'는 ISO9001인증완료와 FDA 및 CFDA등록을 진행하고 있어 검증되고 품질에서 앞서가는 신뢰 있는 제품이다.

특히 '청기명기'제품의 주원료는 여성의 민감한 Y존의 염증과 냄새제거에 아주 유용한 식물로 알려진 천연 아시아오크충영추출물과, 폴리감마글루탐산, 다마스크장미꽃수, 포트마리골드꽃수 ,라벤더꽃수 등 Y존에 이로운 자연그대로 추출물을 사용하여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청기명기 와이존케어 미스트'는 기존 청결제와 달리 정제수가 들어가지 않으며, 특허 원료인 폴리감미글루 탐산(y-PGA)을 함유하고 있어 칸디다균(곰팡이균)에 대한 향균 및 항바이러스 효과가 뛰어나며 여성에게 고민인 분비물의 염증을 줄여주는데 탁월하다.

클렌징제품인 '여성청결제'는 Y존이 ph3.5~4.5 정도의 약산성 상태가 제일 건강하며 물이나 일반 청결제를 사용할 경우 산성밸런스가 깨져 유해세균이 번식할 가능성이 높다. '청기명기'를 사용할 경우 산성밸런스를 맞춰주며, 면역력을 증강시켜 방어시스템을 구축하여 냄새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다.

[메디컬리포트=김효선 기자]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