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대구애견훈련소' 강아지 방문 훈련 관심 증가
등록일 : 2019-04-12 16:06 | 최종 승인 : 2019-04-12 16:06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날이 가면 갈수록 1인 가구와 더불어 애견인 가구가 늘어나고 있다.

기쁜 마음으로 반려견과의 생활을 시작하였지만 마음처럼 따라와 주지 않는 아이들 때문에 속으로 끙끙 앓고 있는 견주가 많다. 그로 인하여 애견훈련소에 위탁을 하고 싶지만 반려견과 떨어져 있어야 된다는 속상함에 그냥 문제 행동을 눈 감아 주는 경우가 많은데 요즘에는 강아지와 장기간 떨어져 있을 필요가 없는 강아지방문훈련이 관심이 늘고 있다.

애견방문훈련 시에는 문제 행동이 일어나는 장소에서 교육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교육에 대한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고 아이들이 생활하는 공간에서 교육을 받기 때문에 편안한 마음으로 교육에 임할 수 있다. 더불어 나쁜 훈련 환경 및 먹이에 대한 걱정을 할 필요가 없다.

 

하지만 한가지 주의해야 할 점은 우후죽순으로 생겨나고 있는 인터넷에서 발급이 가능한 반려동물행동전문가 자격증을 취득하여 경험과 노하우가 없는 상태에서 애견방문훈련을 취하고 있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경력과 실전경험 및 노하우가 많은 반려동물행동 전문가에게 애견방문훈련을 맡기는 것이 좋다.

대구강아지방문훈련 전문가 허정빈 대표는 현재 8년차에 들어선 전문가로써 그의 블로그에만 들어가도 다수의 각종 방문훈련 후기를 볼 수 있어서 신뢰를 얻을 수 있다. 더불어 꾸준한 유기견 보호소 봉사와 애견토탈샵(호텔, 유치원, 미용) 운영 등으로 애견에 대해 깊은 애정을 보여주고 있다.

더불어 권위적인 훈련사가 아닌 반려견과 소통하는 훈련사의 모습을 눈 앞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견주가 직접 훈련을 할 수 있도록 원리 및 설명으로 셀프 훈련 실습을 시켜주기 때문에 꾸준히 할 수 있는 셈으로 반려견 교육을 견주 손으로 직접 할 수 있기 때문에 굉장히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