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안티더스트 제품 ’로하셀 세이브미 크림’,미세먼지 흡착방지 도와
2019-06-06 09:00:03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3월달까지 눈이 내렸던 겨울이 가고 기다리던 봄이 찾아왔다. 부쩍 따뜻해진 날씨에 기다렸다는 듯이 전국 곳곳에서 벚꽃을 비롯한 꽃 축제가 열리기 시작했다. 하지만 마음 놓고 외출을 하기에는 중금속 성분을 포함한 각종 유해 물질이 섞여 있는 미세먼지에 대한 공포는 계절이 변해도 그치지 않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계절과는 관계없이 우리를 공포에 떨게 만드는 미세먼지에 대항하는 안티더스트 제품이 다양한 방면에서 흥하고 있다.

온라인 양한방 화장품 브랜드 로하셀의 세이브미 라인도 안티더스트 제품으로 소개되었으며 그 중 세이브미 크림의 경우 미세먼지가 피부에 흡착 방지에 대한 인체 적용 테스트 인증을 받아 피부 건강에 영향을 끼치는 미세먼지에 대한 고민을 갖고 있는 소비자들에게서 주목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현대인의 생활 속에서 노출되기 쉬운 블루라이트 차단을 도와주는 루테인이 함유되어 있다. 블루라이트는 진피층까지 깊숙하게 침투하여 색소침착과 피부 노화의 원인이 될 수 있는데 핸드폰, TV 모니터, LED 조명까지 현대인들의 주변에서 쉽게 노출될 수 있기에 관리가 필요하다.

한편 전성분 EWG 그린 등급에 피부 염증 치료에 활용되는 성분인 수크랄페이트(수크랄파트)가 함유되어 있는 세이브미 크림은 현재 로하셀 공식홈페이지에서 본품 구매 시 본품 용량의 샘플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