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특가 이벤트로 신나는 봄여행
등록일 : 2019-04-12 12:17 | 최종 승인 : 2019-04-12 12:17
김효선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아빠를 부탁해' 프로모션

[메디컬리포트=김효선 기자] 따뜻한 봄바람과 함께 짧은 여행이라도 떠나고 싶은 이들이 많다. 오락가락하는 미세먼지가 발목을 잡아 실내에서 봄을 만끽할 수 있는 휴식이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해양생물들과 교감하며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미세먼지로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줄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에서는 다채로운 봄맞이 특가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먼저 아이를 동반한 가족여행객들을 위한 '아빠를 부탁해' 프로모션은 엄마 정가 결제 시, 아빠는 무료에 동반 어린이 자녀 1인까지 부산아쿠아리움 50% 할인이 되는 이벤트로 5월 3일까지 진행된다.

또, 최근 강원도를 덮친 산불 진화에 온 몸을 던진 소방관들의 노고에 대한 감사와 존경의 뜻을 담은 '소방/경찰/군인 할인 프로모션'은 공무원증 혹은 군인 신분증 및 휴가증 제시시 동반 3인까지 40% 할인이 가능하며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을 맞아 테이크아웃 커피 브랜드 '컴포즈커피'와의 프로모션도 눈여겨 볼만하다. 부산 울산 경남지역 컴포즈커피 매장에서 5천원 이상 구매 영수증 쿠폰 및 행사 컵홀더 제시시 동반 1인까지 50% 할인된 가격으로 부산아쿠아리움 입장이 가능하며, 해당 행사는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봄맞이 기념 한정 프로모션으로 '아쿠아리움 1인 입장 +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 티켓을 네이버 및 쿠팡 싸이트를 통해 만원 후반대에 구매 가능하다.

다가오는 블랙데이를 맞이하여 이비가짬뽕(부산 울산 경남지역)에서 탕수육 식사시 제공되는 쿠폰 제시시 1+1 할인 (성인 1인 정가 결제시 동반인 무료입장)되는 이비가짬뽕 프로모션은 7월 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해양 교육과 체험의 메카로서 역할을 다하는 부산아쿠아리움답게 교육 관련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다. 부산 방과후 행복카드 제시시 할인가로 12월 31일까지 입장 가능하며, 책이음 카드 또는 도서관 대여책 현장 제시시 2020년 2월 28일까지 40% 할인 (동반 3인까지 가능)이 적용된다.

뿐만 아니라, 4월 중순 선보일 예정인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의 '패션위크' 캠페인은 약 7억원 규모의 투자로, 패션 및 코스메틱과 아쿠아리움의 해양생물, 수조와의 신개념 콜라보레이션 전시존을 경험할 수 있어 더욱 알차고 유익한 관람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해운대 해수욕장에 위치한 대한민국 대표 해양 테마파크로, 세계 최고의 테마파크인 멀린엔터테인먼트 그룹의 자회사인 멀린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 운영을 맡고 있다.

약 80m 길이의 해저터널, 3000톤 규모의 메인 수조 등 각종 수족관 시설을 통해 세계 각국에 서식하는 250종, 1만여 마리의 다양한 해양생물들을 만나볼 수 있다. 실제 바다생물들과 세계 최첨단 디지털 기술이 어우러진 10여개의 다양한 전시존을 통해 놀라운 경험을 선사하고 있는 부산아쿠아리움은 열대우림에서부터 깊은 심해 바닷속까지 관람객들이 미처 알지 못했던 교육적인 이야기와 신비로운 바닷속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메디컬리포트=김효선 기자]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