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13살 차이 커플이던 하현우-허영지, 공개연애 1년 만에 결별한 이유 '뭐길래'
등록일 : 2019-04-11 21:21 | 최종 승인 : 2019-04-11 21:21
김미나
▲최근 결별한 가수 하현우와 허영지 (사진=ⓒ 온라인커뮤니티)

[메디컬리포트=김미나 기자] 밴드 국카스텐의 멤버 하현우가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맞아 공연을 펼치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덩달아 하현우의 과거 열애 사실이 재조명됐다. 하현후는 걸그룹 카라 출신의 가수 겸 배우 허영지와 1년 간의 공개 연애를 한 사실이 있다.

 

두 사람은 13살의 나이 차이에도 불구, 1년 간 만남을 이어오다 지난 2월 결별했다.

 

지난 2월 18일 한 매체는 "하현우와 허영지가 최근 연인 사이를 정리했다"고 보도했다. 당시 두 사람의 결별 이유에 대해서는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는 과정에서 서로에게 소원해졌고 좋은 선후배 사이로 남기로 했다"고 덧붙였다.


하현우와 허영지 측은 "구체적인 결별의 시기와 이유는 개인 사생활이라 알지 못한다"고 밝혔다. 

한편 하현우와 허영지는 지난해 3월, 열애설에 휩싸이자 교제 사실을 인정했다. 두 사람은 2017년 tvN '수상한 가수'에 함께 출연해 인연을 맺었으며, 이후 지인들과의 만남을 통해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드러났다.

[메디컬리포트=김미나 기자]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