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홍대타투수강 타투스터디, 1:1 개인분석형 맞춤교육으로 전문적인 타투아티스트 과정 교육 가능
등록일 : 2019-04-12 00:00 | 최종 승인 : 2019-04-12 00:00
김효선

[메디컬리포트=김효선 기자] 요즘에는 개성이 중요시 되고 개성으로 개인을 어필하는 시대가 되면서 타투로 자신만의 매력을 표현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실제 타투는 연예인뿐 아니라 홍대, 신촌, 명동, 강남 등의 핫플레이스만 보아도 많은 젊은 층이 이용하고 있고 심플하고 깔끔한 시안부터 화려한 시안까지 다양한 타투 모양으로 개개인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으며 이는 하나의 패션 트렌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타투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대중화되면서 최근 타투아티스트 직종에 대한 관심도 많아지고 있고 타투 배우는 곳을 찾는 타투수강생 들이 많이 늘고 추세이다.

하지만 타투는 타투를 할 수 있는 곳이나 타투를 배울 수 있는 곳이 많지 않아 타투아티스트를 꿈꾸고, 타투배우기를 하려는 이들에게는 어려운 과정이기도 하다.

또한 시대가 많이 흘렀지만 아직도 타투 문화에 대한 저변이 넓지 않은 우리나라에서는 전문 타투이스트를 양성하는 교육기관인 타투아카데미 가 턱없이 부족한 현실이다.

이러한 가운데 타투아티스트 전문 양성하는 타투학원인 '홍대타투스터디'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홍대 타투스터디는 2006년부터 시작해 오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을 뿐 아니라 전문 타투이스트 교육을 진행해 수강생을 수시로 모집하고 있는 곳이다.

타투이스트는 특히 타인의 몸에 손으로 작업을 하는 것이기에 정교한 기술과 미술적 감각이 중요하며 철저한 위생관념과 직업의식이 필요하며, 혼자 타투독학을 한다는건 엄청 위험하다.

이에 홍대타투스터디에서는 1:1 개인분석형 맞춤교육을 실시하고 있어 1인 1도안을 원칙으로 하여 다양하고 전문적으로 배울 수 있다.

홍대 타투스터디 관계자는 "홍대 타투스터디에서는 해외타투컨벤션 수상경력을 다수 보유한 미대 출신 강사진이 주 2회 교육 이론 실습과 보충수업을 겸비한 맞춤형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며, "본 수업을 통해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제공받을 수 있고, 수료 이후에는 중국, 상해, 일본 등 해외 취업 연계 및 타투부스쉐어 연계도 가능해 이수 후 활동에 대해서도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타투스터디의 대표 강사 타투이스트 제이알은 다양한 수상이력을 지니고 있으며 왕성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타투문화를 이끌고 있을 뿐 아니라 실제 타투이스트 제이알은 최대 규모 랑팡 타투컨벤션에서 크레이티브 메인 1등과 신인 크레이티브 심사위원으로 선정되었으며, 현직 활동하고 있는 타투이스트들 또한 제이알에게 타투교육을 받는 것으로 알려졌다.

[메디컬리포트=김효선 기자]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