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에 치킨을 더한 국민 먹거리로 발돋움하고 떡볶이의 세대교체를 이끌고 있는 걸작떡볶이치킨이 11번가와 손잡고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번가에서 진행하는 '월간 십일절' 프로모션을 통해 판매되는 제품은 숯불킹떡볶이치킨세트와 마라떡볶이치킨세트다.

숯불킹떡볶이치킨세트는 달짝지근한 불맛과 떡볶이와 바삭함이 살아있는 순살치킨의 조합으로 구성된 세트메뉴, 마라떡볶이치킨세트는 알싸하고 오묘한 맛의 떡볶이와 순살치킨이 만난 세트메뉴다.

특히 마라떡볶이는 중국 향신료 화자오, 팔각, 즈마장(볶은참깨소스, 볶은땅콩소스)를 넣어 만들어낸 알싸한 매운맛과 피쉬볼, 중국당면 등 다양한 토핑이 어우러진 20대 취향저격 떡볶이로 지난 4월 1일 출시됐다. 현재 SNS에서 가장 핫한 메뉴로 20대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걸작떡볶이치킨은 '월간 십일절'이 진행되는 11일 하루 동안 11번가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숯불킹떡볶이치킨세트와 마라떡볶이치킨세트 모바일쿠폰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모바일쿠폰은 전국 걸작떡볶이치킨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걸작떡볶이치킨을 운영하고 있는 ㈜위드인푸드 관계자는 "11번가의 '월간 십일절'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걸작떡볶이치킨의 맛을 전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을 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걸작떡볶이치킨은 현재 전국 121개(가맹계약 기준)의 지점에서 소비자와 만나고 있으며, 수원 권선점, 고양 동산점 등이 새로운 지점 개업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