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밝은내일유학, 필리핀어학연수 '초특가' 프로모션 인기
등록일 : 2019-04-11 08:00 | 최종 승인 : 2019-04-11 08:00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12년차 필리핀전문 유학원으로 성장해 온 밝은내일유학은 4월부터 필리핀어학연수 '초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해 인기를 끌고 있다.

필리핀어학연수, 필리핀가족연수, 필리핀영어캠프를 계획하고 있다면, 전국최저가로 저렴하게 등록 할 수 있는 기회이다.

최근 필리핀 바기오 어학원협회 BESA(Baguio English School Association)는 'Clean-Up Campaign'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필리핀어학원(BECI어학원, E-EDU어학원, TALK어학원. 바기오JIC어학원을 포함한 9개 어학원)은 학비할인을 제한받게 되지만, 상기 프로모션을 통해서라면 바기오어학원도 전국최저가로 등록이 가능하다.

또한 직장인어학연수, 공무원어학연수, 캐나다어학연수까지 연중 비수기 할인가로 등록이 가능하고, 비수기 출국시에는 학원별 추가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필리핀어학연수는 우수한 강사진과의 일대일 맨투맨수업, 미국, 호주, 캐나다 등 원어민 강사의 그룹수업을 제공하고 있으며 식사, 청소, 세탁 서비스와 헬스장, 수영장, 골프연습장, 양호실 등 부대시설까지 잘 갖추어져 있어, 타 국가보다 가성비가 높다.

특히 필리핀의 우수한 강사진, 다양한 커리큘럼, 철저한 학생관리 시스템 등 필리핀어학연수 효과가 검증이 되면서 외국인 학생들이 더 많이 필리핀을 찾고 있다. 외국인 학생비율이 70% 이상 유지되고 있는 세부어학원의 경우, 쉽게 외국인 친구들을 사귈 수 있고, 항상 영어를 생활화 할 수 있기 때문에 인기가 높다.

하지만 그로 인해 필리핀어학원의 기숙사 잡기는 더욱 어려워졌다. 유학원 관계자에 따르면 "일반적으로 세부어학연수의 경우 최소 3~6개월 전에 알아봐야 하고, 성수기인 경우에는 6~8개월전에 알아봐야 한다. 특히 필리핀가족연수는 국가별 T.0가 정해져 있기 때문에, 최소 6개월에서 1년전에 사전 예약을 해야 기숙사 자리를 잡을 수 있다"고 밝혔다.

밝은내일유학은 종로에 위치해 있으며, 부산, 대구, 대전, 인천, 광주, 제주도 등 전국 모든 지역 고객과의 전화 및 카톡 상담을 통해, 최신어학원 정보 및 프로모션제공, 철저한 출국준비, 24시간 현지관리, 30분이내 송금서비스등 국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필리핀어학연수후기, 준비물, 호주워킹홀리데이에 관한 정보 또한 홈페이지에서 최신정보를 얻을 수 있고, 필리핀 바기오 조기유학 답사 프로그램과 바기오 한달살기 등도 진행이 가능하다.

대표적인 바기오어학원은 헬프어학원, 파인스어학원, 베씨어학원, 바기오JIC어학원, 토크어학원이 있으며, 외국인 비율이 높은 세부어학원은 SMEAG어학원, EV어학원, CG어학원, IMS어학원, 세부블루오션어학원, CIA어학원 등이 있다.

기타지역으로는 원어민과의 맨투맨 수업을 원한다면 클락의 CIP어학원, 필리핀 수도 마닐라를 원한다면 CNN어학원, 치안이 안전하고 저렴한 비용으로 필리핀어학연수를 원한다면, 일로일로 MK어학원과 딸락 MMBS어학원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초특가' 프로모션은 밝은내일유학 홈페이지를 통해 '진짜할인견적받기' 상담신청서를 남기거나, 카카오톡 친구 추가를 하면 친절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