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광주아이폰수리 '광주아이픽' 충장로점, 빠른 액정·배터리 수리 및 중고폰 매입 판매
등록일 : 2019-04-11 09:00 | 최종 승인 : 2019-04-11 09:00
김효선

[메디컬리포트=김효선 기자] 스마트폰을 보유하면서 핸드폰 기기결함과 같은 고장으로 인해 불편을 겪는 이들이 있다. 일상생활에서 빠질 수 없는 스마트폰의 부재 시간을 최대한 줄이기 위해 특이사항 발생 시 사설 수리점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광주아이폰수리점 광주아이픽 충장로점이 빠른 A/S 및 중고폰 매입 판매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광주아이픽 충장로점 측은 "업무나 일상생활에 스마트폰 및 태블릿의 역할을 빼놓을 수 없기 때문에 무엇보다 빠른 수리가 중요하다"며 "아이폰 액정 및 배터리 수리는 10~15분이면 수리가 가능하고, 그 외 모든 수리가 당일이면 끝난다"고 말했다.

이어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택배 퀵으로도 도움을 드리고 있으며, 메인보드수리, 침수세척, 아이패드 수리 등 모든 수리가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광주아이픽 충장로점은 다른 업체들과는 달리 재생품이 아닌 정품 오리지널 액정만 사용하고 있으며, 중고폰 매입 판매 및 A/S뿐만 아니라 정품 충전기도 판매하고 있다. 또한 아이폰x, xs, xs max, xr 전기종 수리가 가능하고 예전 모델인 아이폰5부터 수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아이폰 사설수리점인 광주 아이픽은 최대 지점을 둔 아이폰사설수리점으로 체계적인 점검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확실한 점검이 가능하다. 충장로치안센터 옆에 위치하고 있는 동구 충장로점 외에도 남구 진월동점, 북구 전남대점, 서구 상무지구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3개 지점 모두 A/S가 가능하다.


 


 

[메디컬리포트=김효선 기자]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