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국내 최대 전국 실시간 렌트카 비교 예약 서비스 ‘렌트킹’, 검색 예약 결제 기능 업그레이드
2019-06-07 09:00:03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최근 경기 불황 지표와 함께 가성비로 대표되는 소비자들의 알뜰 구매 심리를 대변하듯, 중고 장기 렌트카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전국 최대 실시간 렌트카 가격 비교 예약앱 ‘렌트킹’은 전국 600여개 지점 보유, 24시간 실시간 예약이라는 강점으로 국내 렌트카 필수 앱으로 각광받고 있다.

렌트킹은 지난 2017년 모바일 예약앱을 런칭하여 전국 620개 이상의 지점에서 1일 대여는 물론, 1개월~3년까지 대여 가능한 차량을 지역별, 차량별 세부 정보 검색을 통해 편리하게 조회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했다.

또한 4월부터는 ‘렌트킹 3.0 업그레이드 리뉴얼 런칭’을 통해 차종별 그룹핑으로 검색 기능 강화, 고객의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고 원하는 차량을 예약 및 바로 결제할 수 있는 간편한 예약 결제, 해외에서도 렌트킹 비교 예약을 편리하게 할 수 있는 영어 버전 제공 등으로 한층 더 편리해진 앱을 통해 고객들은 이전보다 신속하게 차량을 비교하고 집 앞까지 배달받을 수 있게 됐다.

이와 관련 렌트킹은 ‘3.0 업그레이드 리뉴얼 런칭’을 기념해 SNS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4월 1일 렌트킹 3.0 업그레이드 리뉴얼 런칭 이후, 렌트킹에서 새롭게 바뀐 서비스 내용을 댓글로 남겨 자신의 SNS나 블로그 등에서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는 모든 렌트킹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당첨의 경우 렌터카+1일 이용권 등 푸짐한 혜택이 제공될 전망이다.

렌트킹 관계자는 “렌트킹을 이용하는 소비자들로부터 다양한 의견을 흡수·반영한 렌트킹 3.0 업그레이드로 고객들은 한층 더 편리해진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가 8일에 진행되는 이유는 숫자 8이 고객과 렌터카 사이를 연결시키는 커넥티드를 형상화하기 때문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은 렌트킹에 대한 좋은 정보를 공유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매월 8일은 렌트킹의 ‘브랜드 데이’로, 고객은 매월 다양한 컨셉으로 운영, 기획되는 이벤트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다.

렌트킹의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렌트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