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자동차 할부 견적 전문업체 ‘오토 커뮤니케이션스’, 자동차 구매 견적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한 ‘견적질’ 서비스 진행
2019-05-29 09:00:08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자동차 할부 견적 전문업체인 '오토 커뮤니케이션스'는 자동차 구매 견적을 실시간으로 비교, 확인할 수 있는  견적질 어플리케이션 정식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2017년 12월, '오토 커뮤니케이션스'는 견적질의 베타 서비스를 론칭해 서비스를 제공했으며, 견적질 서비스로 차량을 구매하는 소비자가 증가하면서, 18년 12월 정식 서비스를 론칭해 소비자들에게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견적질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저렴하고 합리적으로 차량을 구입할 수 있게 됐으며, 자동차 구매·금융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신차 구매 견적 애플리케이션 빅데이터 형식의 정확한 견적이 가능해 소비자의 편리성을 돕고 있다.

견적질 어플리케이션으로 국내 자동차 금융사와 연계해 소비자가 직접 전시장을 찾지 않아도 장소와 시간의 구애 없이 견적질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실시간으로 비교가 가능하다. 차종별 카탈로그, 가격표, 이미지, 옵션 표, 차종별 할인정보까지 함께 제공한다. 소비자가 직접 전시장을 찾지 않아도 장소와 시간의 구애 없이 견적질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실시간으로 견적 내기가 가능하다.

'오토 커뮤니케이션스' 측은 "국산차와 수입차 견적서를 받고 싶은데 어디서 견적서를 받아봐야 할지 모르는 소비자들을 위해 실제로 구매까지 이루어질 수 있는 견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다양한 수입차 브랜드의 최대 할인 가격을 확인하고 최저 금융으로 견적 내 볼 수 있는 다양한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자동차 금융 전문가와 자동차 전문가들이 모여 견적질만의 차별화된 금융사 최저 금리를 제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좋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오토 커뮤니케이션스 견적질 서비스는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