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중문관광단지맛집 어부와농부 향토음식 즐길 수 있어
등록일 : 2019-04-09 19:20 | 최종 승인 : 2019-04-09 19:20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벚꽃이 만개하는 봄이 되면 제주도는 여행객 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다. 우리나라에서 이국적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환상의 섬 제주도. 많은 연예인들이 주거지로 택할 정도로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요즘은 핫플레이스들이 많이 생겨서 인싸들의 여행코스로 주목받고 있다. 아무리 인기있는 곳이라고 해도, 제주도를 여행가 면 그 전통을 느낄 수 있는 음식을 먹어보는 것이 좋다.

어부와농부는 향토음식 전문점이다. 제주롯데, 신라, 켄싱턴호텔에서도 가까워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있다. 해물뚝배기, 농부스페셜까지 다양하게 먹을 수 있다. 예약 고객의 요청에 의해 차량 픽업 서비스 도 무료로 가능하다.

제주도의 흑돼지생구이는 물론, 갈치조림, 옥돔, 성게국, 해물전복뚝배기, 갈치국 등 다양한 제주의 향토음식을 맛볼 수 있다. 특히 어부정식, 농부정식이 인기인데, 어부정식은 갈치조림+옥동구이+성게국, 농부정식은 전복해물탕+갈치구이+제육볶음으로 구성되어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주도의 향토음식을 즐길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의 호응이 좋다. 토속적인 느낌으로 정감을 주는 인테리어는 관광객들은 물론 현지인들에게도 이색적인 매력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항상 새로운메뉴를 개발하고, 밑반찬도 톳전, 간장게장 등 신선하면서 특별한 것으로 준비해 눈길을 끌고 있다. 바다, 육지의 음식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어부와농부.

어부와농부 관계자는 "어부와농부를 찾아주신 고객들이 제주도의 향토음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맛있게 즐기고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