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의정부피부과 '빔스테틱의원', 서포터즈 1기 '빔신' 출범...객관적 모니터링 서약
등록일 : 2019-04-09 19:00 | 최종 승인 : 2019-04-09 19:00
최다영
'빔스테틱의원' 의정부서포터즈 활동 교육 세미나 

[메디컬리포트=최다영 기자] 의정부피부과 '빔스테틱의원'은 지난 1일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 494 센트럴타워 5층 소재 '빔스테틱의원' 내 세미나실에서 서포터즈 1기 '빔신' 출범식 및 '빔스테틱의원' 의정부서포터즈 활동에 대한 교육 세미나를 가졌다고 9일 밝혔다. 

빔스테틱의원에 따르면 이날 출범식은 '빔신' 서포터즈들이 고객입장에서 의정부역피부과 빔스테틱의원의 의료서비스에 객관적인 모니터링을 실시하고 사실을 기반으로 한 정보를 블로그커뮤니티나 SNS인스타그램 및 유투브 등에 게재함을 서약하는 자리로써 이들 서포터즈들은 피부과 시술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심어주고자 3개월 간 의정부 빔스테틱의원의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빔스테틱의원 관계자는 "금번 서포터즈 출범을 통해 의정부 빔스테틱의원과 피부과시술 등에 사실에 기반 한 긍정적 정보전달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서포터즈들은 대부분 의정부·양주 지역에 거주하고 있어 다방면에서 객관성이 향상된 모니터링을 통해 의정부 빔스테틱의원의 피부관리나 여드름치료 및 쁘띠시술 등과 다양한 제반적 사항에 대해서도 올바른 평가가 가능할 것으로 생각한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서포터즈 운영을 통해 의료서비스에 대한 개선점을 듣고 적극적으로 수정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설명했다. 

양주에 거주 중이라 밝힌 여성 서포터즈는 "기존에 피부여드름치료를 위해 양주피부과에서 시술을 받아본 경험이 있으며, 피부 관리를 위해 지인들로부터 소개 받아 가까운 의정부피부과추천 병원과 의정부피부관리샵 등도 방문해본 적이 있다. 이러한 경험들과 관심 분야였던 피부미백 및 안티에이징, 보습 등 다양한 시술에 객관적인 모니터링을 실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메디컬리포트=최다영 기자]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