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js이앤티, '놀자놀자·우리들의 꿈의 학교' 공개오디션 성황리에 마쳐
등록일 : 2019-04-09 16:24 | 최종 승인 : 2019-04-09 16:24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js이앤티가 국적과 인종을 초월하는 '아역 청소년 배우 신인 오디션'을 성황리에 마쳤다. js 주최 오디션은 '놀자 놀자 유치원' 출연자를 선발하기 위한 것으로 초등학생 저학년 오디션TV 드라마 '우리들의 꿈의 학교' 출연자를 위한 초등학교 고학년과 청소년 오디션으로 구분되어 진행됐다.

오디션에는 다양한 참가자들이 눈길을 모았다. 중국어, 베트남어로 노래를 장기로 보여주기도 했으며 마치 다코타 패닝의 어린 시절을 연상케 하는 파란 눈과 금발의 어린이, 인도 어린이까지 지원해 자신의 꿈을 마음껏 펼치며 눈길을 모았다.

JS엔터테인먼트에서 주최하는 어린이 청소년 오디션은 현재 국내 최대 규모로 단순히 아이들을 뽑아 연기를 가르치면서 에이젼시를 하는 기존의 다른 오디션과는 달리 아역, 청소년 배역을 선발하여 자사에서 제작하는 프로그램에 직접 출연하는 시스템이다. 많은 학부모들과 청소년, 키즈를 꿈꾸는 예비 배우 지망생들에게 큰 신뢰를 얻고 있다.

JS엔터테인먼트는 4월 20일 어린이 프로그램 '놀자 놀자 유치원' 촬영을 시작으로 청소년 성장드라마 '우리들의 꿈의 학교'를 연이어 제작할 전망이다.

이에 키즈모델 전문 js엔터테인먼트 측은 "당사에서 그간 보여줬던 시스템이 큰 신뢰감을 얻어 다국적으로 확산되고 있다"며 "제작사 JS엔터테인먼트는 국내 방영용으로 제작하려는 '놀자 놀자 유치원'을 국내용이 아니라 국제용으로 글로벌화해야 하지 않을까 하는 즐거운 고민에 빠질 지경이다"고 설명했다.

그는 "대한민국 한류문화를 책임질 우리 아이들의 미래가 고양시 한류월드 단지 빛마루방송센터에서 조금씩 줄기를 뻗고 있다"며 "향후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할 아역배우를 지속적으로 선발할 계획이다. 꿈과 재능을 가진 아역배우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오디션 합격자 명단은 26명으로 김태호, 문정현, 선아현, 최다은, 배준서 등이다.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