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성남사랑상품권으로 한우를 즐길 수 있는 정선한우 판교 고기집
등록일 : 2019-04-09 11:20 | 최종 승인 : 2019-04-09 11:20
오진우

[메디컬리포트=오진우 기자] 성남시의 전통시장과 골목상권 활성화를 위해 발행한 지역화폐 '성남사랑상품권'이 수요가 대폭 늘어나고 있다. 성남사랑상품권은 사용 시 6% 할인이 가능하고 전통시장을 포함해 가맹점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다.

성남사랑상품권은 운전면허증과 신분증을 제시하면 구입할 수 있다. 현금과 카드로 1일 10만원 한도에서 구입할 수 있고 한 달에 50만원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구입처는 농협중앙회 성남시지부 28개 지점에서 사용 가능하다.

성남사랑상품권 사용처로 판교 고기집인 정선한우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정선한우는 안심, 등심, 부채살, 차돌박이가 나오는 소 한마리를 비롯하여 안창살, 치마살, 토시살, 제비추리로 구성된 정선스페셜과 600g단위로 판매되는 판교한우 특수부위를 골고루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매주 수요일에 먹을 수 있는 싱싱한 천엽과 소간이 별미로 손꼽히고 있다. 고기의 맛을 살려주는 밑반찬은 양파장아찌, 샐러드, 동치미, 겉절이가 있는데, 모두 주방에서 직접 만들어서 손님상에 제공하고 있다.

성남사랑상품권 가맹점인 정선한우 관계자는 "신선한 한우를 제공하기 위해 산지에서 직거래 해서 한우를 가져오고 있으며, 고기 육질과 신선도, 맛까지 신경 써서 더 만족스러운 고기로 손님에게 대접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어 "오래된 고택 형태의 인테리어로 되어 있으며, 넓은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으니 모임 등 단체 손님이 와도 편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메디컬리포트=오진우 기자]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