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김포공항 애플주차장, 4월봄맞이 대특가 15,000원 대행료 완전무료 및 실내 주차비 40% 할인 이벤트
2019-06-03 09:00:05
오진우

[메디컬리포트=오진우 기자] 김포공항주차대행 애플주차장이 4월 봄맞이 기념으로 대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김포공항 주차장 측은 작년 12월, 주차 차량을 줄이고 대중교통 이용을 유도하겠다는 정책으로 김포공항주차요금을 평일 2만 원, 주말 3만 원으로 인상한 바 있다. 이로 인해 자가용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비싼 김포공항주차비로 부담을 느낄 수밖에 없었다.

한 이용객은 “비싼 주차요금을 내고, 주차한 뒤 다시 공항 게이트로 돌아가야 한다”고 불편함을 토로하기도 했다.

이에 김포공항 애플주차장 관계자는 “4월 봄맞이 대특가를 통해 대행료를 완전 무료로 제공하며, 실내 주차비를 40% 할인된 금액으로 진행할 예정”이라며, “그 동안 주차 요금 인상으로 불편함을 겪었던 이용객들의 불편함을 덜어드리기 위한 이벤트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발렛보험(주차장 배상책임보험)이 적용되어 있어 차량을 안전하게 맡길 수 있다. 안전하고 편리한 주차대행으로 고객들의 즐거운 여행길을 돕겠다”며, “실내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어 차량 상태를 최상으로 유지할 수도 있다”고 덧붙였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