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봄 꽃놀이 코디를 완성시켜줄 '여성운동화' 어디에나 딱
등록일 : 2019-04-09 10:00 | 최종 승인 : 2019-04-09 10:00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설레는 봄 본격적인 개화철이 다가왔다. 길가에 예쁘게 피어있는 벚꽃과 봄의 꽃들을 보면 가슴이 설레이는 계절이다. 

바쁜 일상에 지쳤다면 이번 주말 꽃놀이를 계획해보는것도 좋다.

길을 걸으며 따뜻한 햇빛을 쬐면 잦은 실내 활동으로 채우기 어려운 비타민D를 햇볕을 쬐는 것만으로도 채울 수 있다.

눈과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는 꽃놀이 역시 잦은 실내활동에 지친 스트레스를 날려 주기 충분하다.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들과 가까운 곳으로 꽃놀이를 계획한다면 멀리 가지 않아도 활짝 피어난 꽃들이 곳곳에서 반겨줄 것이다. 

이에 따뜻한 봄날씨에 맞춰 꽃놀이에 어울리는 가벼운 옷차림으로 꽃놀이를 가보는 것을 추천한다. 길을 따라 피어있는 꽃을 감상하려면 활동성 좋은 코디와 신발이 필수이며, 사진을 많이 찍는 꽃놀이다보니 더욱 더 코디에 신경을 쓰는 사람들이 있을 것이다.

꽃놀의 코디를 미처 준비하지 못했다면 신발로 포인트를 주는 것 또한 좋은 방법이다.

특히 어디에나 어울리는 여성운동화, 흰색 스니커즈는 청바지, 원피스 등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신발이다. 흰색은 코디에 매치하기도 쉬운 색이라 한번 장만해두면 오래 신을 수 있는 장점도 있다.

봄 꽃놀이 코디를 아직 고민중이라면 각종 스타일의 신발들이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은 여성신발 쇼핑몰 '하와'를 방문해 보는것도 좋다.

평범한 코디도 살아나게 만드는 예쁘고 편한여성구두가 있으며 여성사무실슬리퍼, 스틸레토힐 등 다양한 신발 제품을 만날 수 있는 '하와'는 현재 오프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여성신발 쇼핑몰 '하와'의 관계자는 "전 제품 20% 세일 진행중이니 올 봄 신발을 저렴하게 구입해 신발장을 채운다면 가볍고 예쁜 신발이 당신의 발걸음도 가볍고 예쁘게 만들어줄 것"이라 밝혔다.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