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체험형 수입매트리스 전시장으로 이슈인 유에스베드… '알짜왕' 정보 통해 씰리매트리스 체험한다
등록일 : 2019-04-06 07:00 | 최종 승인 : 2019-04-06 07:00
김효선

[메디컬리포트=김효선 기자] 지난주 JTBC 'TV정보쇼 알짜왕'을 통해 소개된 체험형 수입매트리스 전시장 유에스베드가 화제가 되고 있다. 단순히 푹신하다고 해서 좋은 침대가 아닌, 다양한 매트리스에 누워보고 체험을 통해서 자신에게 맞는 매트리스를 골라야 한다는 중요성이 강조되었다. 최근 라돈 이슈에 관한 명쾌한 해답을 통한 안전성과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씰리매트리스, 템퍼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등의 수입매트리스 등에도 관심도가 올라가고 있다. 

알짜왕에 등장한 체험형 매장은 유에스베드 체험전시장으로 소비자들에게 만족도가 높아 이슈가 되고 있는 곳이다. 특히나 웨딩을 준비하는 국내 신혼부부들에게는 신혼부부침대, 신혼부부매트리스로 이름이 높다. 기능과 가격 면에서 선호도가 높은 씰리, 템퍼, 스턴스앤포스터 등의 다양한 브랜드를 최적의 환경에서 오랜 시간 체험하고 구입 할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가장 걱정이라고 할 수 있는 배송에 관련해서도 물류센터를 갖추고 2인1조의 정직원을 통해 전국무료배송을 진행하고 있어 믿고 구매할 수 있는 곳이다.

알짜왕 인터뷰에 응한 유에스베드의 김대경 대표는 ' 미국 매트리스 시장을 통한 수입매트리스의 안정성과 라돈 측정, 매트리스 체험의 중요성에 대해서 설명했다.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유에스베드는 직영전시장을 운영하며 소비자의 안락한 체험공간을 제공하는데 최우선을 두고 매장을 설계 및 진열하는 곳으로 유명하다. 체험 시 최대한 안락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관련 최신기기들을 운용하며 사계절에 알맞은 실내 온도와 습도 조절 및 공기 정화 등에 철저한 노력을 기울인다. 실제 수면환경과 비슷한 환경에서 오랜 시간 누워보고 체험할 수 있어 구매 시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다.

유에스베드는 일산, 파주, 하남, 구리, 평택, 안성 등 직영전시장을 운영하며 동일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미국 씰리가 선보인 메가씰리, 골든 엘레강스 등의 유통사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이슈가 되고 있다. 공식홈페이지와 전화문의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메디컬리포트=김효선 기자]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