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코지슬립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템퍼매트리스 등 유명 미국 수입매트리스 4월 특별할인 및 프레임 원가 판매 실시
등록일 : 2019-04-07 10:30 | 최종 승인 : 2019-04-07 10:30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수입매트리스를 구매할 때 중요한 부분은 원산지를 확인하는 것이다. 국내에 수입되고 있는 다수의 브랜드가 미국 브랜드를 중국이나 동남아 등 저렴하게 타국에서 생산하는 브랜드가 많다. 하지만, 가격은 저렴할 수 있으나, 이는 다수의 화학물질을 함유하고 있는 매트리스에서는 인체에 무해함을 증명하는 인증부분이 제외되어 있어서 소비자들의 주의가 필요하다.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코지슬립매트리스에서는 미국현지에서 직수입하는 씰리, 템퍼페딕, 썰타, 스턴스앤포스터와 함께 미국 명품 핸드메이드 매트리스인 에어룸 호텔 컬렉션, 친환경 브랜드 브랜트우드홈, 미국 소비자 만족도 1위의 스프링에어 등 다양한 브랜드의 30 여종의 매트리스를 한자리에 모두 갖추어 여러곳을 다니지 않아도 편안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수면 전문가의 1:1 컨설팅 아래 내 몸에 맞는 매트리스를 선택할 수 있다.

코지슬립매트리스는 미국 현지에서 직접 제품을 선별하는 과정을 거친 고품질의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국내로 미리 수입해 판매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국내 매트리스 제조업체와 협약으로 10년 A/S를 보장하고 있다. 직구로 인한 피해를 경험한 소비자나 난립하는 소규모 병행수입업체와는 다른 10년 워런티와 함께 매트리스 파운데이션과 프레임, 원목프레임, 전동프레임 등 다양한 침대 프레임까지 맞춤 제작이 가능하도록 배려하며 원하는 시기에 배송받을 수 있는 편리한 시스템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특히 환경규제가 강한 미국 캘리포니아 주에서 만들어지는 브랜트우드홈은 미국의 공인된 인증기관에서 까다로운 유기농 인증과 친환경 인증을 받아 일반 매트리스에 사용되는 인체에 유해한 각종 화학물질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천연소재와 친환경 인증을 받은 소재들만을 사용하여 무독성, 저자극을 원칙으로 미국 현지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미국 대표 친환경 브랜드로 코지슬립을 통해 국내에 정식 수입되면서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연이은 라돈사태로 지친 한국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대안이 되고 있다.

이번 행사는 봄맞이 현지가에서 직구로 구매했을때 보다 최대 50%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며, 다양한 사은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각 매장 자체적으로 수입모델 변경으로 인한 전시상품 할인 및 템퍼 전시품 할인등의 행사도 실시, 이사 결혼시즌을 맞이한 이들에게 좋은 정보가 될 전망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코지슬립매트리스 홈페이지 및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분당용인점, 남양주하남점, 대구지점으로 유선 전화시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며, 미리 예약상담 후 방문하는 것이 좋다.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