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창원 마산 진해 캠핑용품전문점 고릴라캠핑 창원점, 캠핑시즌 맞아 70% 세일
등록일 : 2019-04-06 09:00 | 최종 승인 : 2019-04-06 09:00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연인, 친구, 가족과 함께 여행의 즐거움을 맞볼 수 있는 캠핑 시즌이 다가왔다.

전국 각지에 있는 캠핑장들은 연이어 문을 열고 캠핑족을 맞이하고 있다. 요즘은 도심과 인접한 곳에도 캠핑장이 마련돼 있어 멀리 가지 않고도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경남에는 다양한 캠핑장이 운영되고 있다. 먼저, 창원휴양림오토캠핑장은 캠핑을 즐기기에 울창한 나무그늘로 최적화된 자연시설을 자랑한다.

또한, 김해달빛오토캠핑장은 캠핑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캠핑문화 활성화를 위해 가야랜드 무료입장을 할수 있도록 했고, 하동에 위치한 도둑골캠핑장은 어린이들을 위한 각종행사와 이벤트로 유명할뿐만아니라 우수한 캠핑시설로 전국에서 몰리고 있다.

밀양 얼음골인근에 위치한 밀양자연속캠핑장은 시원하고 현대적인 시설을 잘 갖추고 있고, 김해천문대 오토캠핑장은 도심에서 가까워서 퇴근 후 여가를 즐기기 좋다. 

이처럼 캠핑장을 찾을 때는 반드시 필요한 것은 캠핑용품이다. 사실 캠핑장 이용요금 보다 캠핑용품을 장만하는 것이 부담스러운 면이 있다. 보다 합리적인 캠핑용품 마련을 원한다면 할인전문점을 찾아 보는 것이 좋다.

고릴라캠핑창원점은 코베아, 콜맨, 스노우피크, 지프 등 고가의 주요 브랜드 제품을 중고제품으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제드, 레펙스, 카즈미, 에르젠, 마렉스 등 새제품을 봄맞이 캠핑용품 최대 70% 세일을 진행한다.

매장 전용 주차장과 바로 옆에 무료 공영주차장이 있어 50대 이상 주차도 가능하다. 창원, 마산, 진해 어디에서도 20분이면 갈 수 있는 창원의 중심에 위치해 있다.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