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파주 자동차 극장과도 가깝고 놀이방 루프탑이 있는 '식휴'
등록일 : 2019-04-05 15:52 | 최종 승인 : 2019-04-05 15:52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식휴'는 파주에 위치한 통건물 바베큐 전문점으로, 푸드&드링크&루프탑에 아이들이 편하게 놀 수 있는 놀이방까지 갖추고 있는 원스탑 이색 맛집이다. 이색적인 분위기와 컨셉에 이미 생방송 투데이에 소개된 바 있는 바베큐 전문점이기도 하다.

이 곳 파주 맛집 '식휴'는 파주 롯데아울렛에서 1km 거리이며 파주 도서출판단지에서도 가까워 접근성이 좋아 쇼핑 후 식사하러 방문하는 방문객이 많다. 야경이 장관인 루프탑을 이용하기 위해 저녁시간 때를 맞춰 방문하는 로컬 주민들로 평일에도 성황이다.

대표 메뉴로는 오리고기, 삼겹살 등 바베큐 메뉴이고 저렴한 가격에 바베큐 모듬 메뉴를 맛볼 수 있다. 복층 구조로 자리한 어린이 놀이방은 다락방 컨셉으로 유아 및 어린이 방문객이 선호하는 장소이다.

매장은 좌석 간 간격이 넓고 천장이 높아 쾌적하며, 같은 구조로 1층과 2층이 이루어져 있고 3층에는 야경이 멋진 루프탑도 자리하고 있다.

피로회복과 체력증진, 해독작용에 탁월한 파주 맛집 '식휴'의 오리고기는 '식휴'만의 비법으로 조리되어 쫄깃하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기본 찬으로는 직접 담근 파김치와 백김치가 제공되고, 거기에 물김치, 상추, 깻잎, 각양각색의 약밥이 함께 나온다.

현재는 음식의 사진과 시식후기를 SNS에 올리면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