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대구MBC웨딩박람회에서 결혼준비하세요" 4월 12일부터 14일까지 개최
등록일 : 2019-04-05 15:50 | 최종 승인 : 2019-04-05 15:50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결혼 준비의 모든 정보와 트렌드를 선도해나가는 대구MBC웨딩박람회가 4월 12일부터 14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문화홀에서 개최된다.

대구MBC웨딩박람회에서는 풍성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플래너 상담고객에게는 주방 장갑과 냄비 받침 세트를 증정하며, 신세계포인트 신규가입 고객에게는 향초를 선물로 제공한다. 스드메 패키지 할인 10% 할인쿠폰과 스드메 패키지 10% 추가할인 쿠폰 제공하며, 계약금액대별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된다.

또한, 스드메 계약시에는 성형외과, 피부과에서 인증한 코스메틱 세트를 스드메 현장계약 50쌍 한정으로 제공한다. 한복, 예물 2개 중 1개 계약시에는 핫한 아이템인 에어프라이어를 당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들이 제공될 예정이다.

웨딩홀은 대구경북 지역의 웨딩홀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합리적인 웨딩홀 준비를 위해 웨딩홀 무료 섭외, 웨딩홀 투어 무료시식권 증정, 현금 10만원 추가지원, 폐백 음식 무료지원 등과 같은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웨딩드레스, 웨딩스튜디오는 특별전으로 진행되어 예비 부부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허니문 역시 허니문 베스트 여행지 할인 혜택과 함께 목베개, 가방, 앨범과 같은 선물이 증정된다. 이외에도 한복, 예물의 경우 계약특전이 주어진다. 한복 계약 특전으로는 웨딩촬영 한복 대여, 고급반짇고리함, 토탈금액 30% 할인, 함포장 서비스, 혼서지 서비스가 제공되며, 예물 계약 특전으로는 18K제품 30% 할인, 탄생석 목걸이, 진주세트, 백화점 상품권이 증정된다.

대구MBC웨딩박람회 관계자는 "대구MBC와 신세계백화점의 특별한 만남으로 진행되는 만큼, 예비 부부들이 거품 없고 알뜰하게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사전 참가신청 시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니 방문 전 사전참가 신청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대구MBC웨딩박람회 사전참가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