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아이유X윤종신이 만들어낸 기대작 '페르소나' "성적표는?" 5일 오후 5시에 넷플릭스에서 大공개!
등록일 : 2019-04-05 16:50 | 최종 승인 : 2019-04-05 16:50
김미나
▲오늘 오후 5시, 넷플릭스에서 공개되는 작품' 페르소나' (사진=ⓒ 넷플릭스 홈페이지)

[메디컬리포트=김미나 기자] 가수 겸 배우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아이유(본명 이지은)가 출연하는 '페르소나'가 오늘(5일) 오후 5시에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페르소나'는 네 명이 감독이 선보이는 서로 다른 네 가지 이야기를 아이유라고 하는 한 명의 배우를 통해 담아낸 작품이다. 이번 작품은 윤종신이 제작을 맡았고, 아이유가 주연배우로 출연해 제작 당시부터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넷플릭스에서 공개되는 '페르소나'는 이경미 감독의 '러브세트, 임필성 감독의 '썩지 않게 아주 오래', 전고운 감독의 '키스가 죄', 김종관 감독의 '밤을 걷다' 네 편으로 구성된다. 특히 주연 배우인 아이유는 네 작품에서 서로 다른 배역으로 변신해 배우로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작품에 대해 아이유는 "단시간 내에 네 명의 배역을 연기하는 것이 큰 도전과 마찬가지였다"고 언급하며 "그만큼이나 내게는 매우 뜻깊은 작품이 될 것"이라 밝혀 더욱 기대감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아이유는 오늘 새롭게 공개되는 넷플릭스의 '페르소나' 작품 이전에 드라마 '나의 아저씨', '달의 연인-보보경심려', '프로듀사' 등에 출연해 이미 섬세하고 탄탄한 연기력은 인정받은 바 있다.

[메디컬리포트=김미나 기자]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