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대구붙임머리 이퀄다이아몬드 오픈 기념 행사 진행
등록일 : 2019-04-05 12:24 | 최종 승인 : 2019-04-05 12:24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서울 가로수길에 위치한 이퀄다이아몬드가 대구 동서로에 오픈을 한 기념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퀄다이아몬드의 붙임 머리는 단순히 머리를 길게 해주는 기술뿐이 아닌 충분한 전문지식과 고객님의 니즈를 파악하고 전체적인 디자인과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스타일링뿐만 아니라 붙이고 편안한 관리를 위해 고객에 따른 다양한 변수를 파악하고 있으며, 오로지 고객님의 모발과 붙임머리 인모만을 땋는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다. 

그래서 붙임머리의 부작용인 두상 커짐, 무거움, 경인성 탈모 등을 최소화하고 있으며, 붙임머리에 사용하는 인모 또한 현지 중국 공장에서 제조공정을 보고 모질, 모량, 색상을 확인 후 공수해 오고 있어 질좋은 인모를 사용한다고 할 수 있다. 새로 들어온 노팁 붙임머리 또한 모든 과정의 테스트를 통과하였으며, 상용화를 위해 시범적으로 진행 중에 있고 비용이 고가인 만큼 한 피스까지 정확하게 측정하여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최상급 인모를 사용하는 만큼 붙임머리 후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컬러가 연출되어 붙임머리 또는 헤어 컬러에 관심이 많은 분들에게 각광받고 있어, 강남에서 유명한 살롱이다. 

유명한 만큼 연예인, 인플루언서, 크리에이터들이 찾아주고 있고, 붙임머리 후의 만족도, 사후관리, 고객님의 솔직한 후기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퀄다이아몬드 대구점은 본점에서 근무한 실력 있는 선생님들이 파견되어 있으며, 현재 '오픈 기념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어, 합리적인 비용으로 시술이 가능하다.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