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대전 아이폰대빵, 빠른 AS서비스와 중고폰 매입, 판매 진행 
등록일 : 2019-04-05 00:00 | 최종 승인 : 2019-04-05 00:00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대전 아이폰대빵은 사설 애플서비스센터로서 아이폰액정수리부터 부품수리, 침수세척, 메인보드수리 등 각종 아이폰관련 AS를 진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시세에 적합하게 아이폰 중고폰매입, 판매도 하고 있어 대전 아이폰 유저들이 알아두면 좋은 곳이다.

 대전 아이폰 대빵의 장점은 공식센터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데이터 손실없이 당일 수리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아이폰 액정 교체 비용이 부담스러워 파손된 채로 장기간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처럼 보면 외부 액정이 깨진 상태에서 장기간 사용하게 되면 액정이 깨진 부분을 손으로 누르다 내부 LCD패널(화면출력 및 터치부분)에 손상이 가는 경우도 있다. 이 때는 액정교체비용보다 더 많은 수리비가 발생할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액정교체 가격을 아끼기 위해 카피 액정을 구입해 집에서 직접 교체하는 경우도 있는데, 아이폰을 분해했다가 재조립이 어려워 결국 손을 대지 못하고 아이폰사설수리센터를 찾기도 한다. 이 경우 수리비용 부담이 더 커지기 때문에 처음부터 전문가에게 수리를 맡기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다.

은행동 아이폰 대빵 관계자는 "대전애플서비스센터인 이곳에 방문하는 고객들 중에는 액정교체비용을 아끼려다 더 큰 수리비용을 물게 되는 경우가 많다"며 "아이폰 분해는 쉬워도 작은 나사가 워낙 많아 재조립이 어렵기 때문에 전문가에게 맡겨야 한다"고 말했다.

고객이 만족할 만한 수리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아이폰대빵에서는 수리가 끝난 뒤 전화는 잘되는지 카메라는 잘 찍히는지, 터치와 지문인식이 잘 되는지, 센서는 잘 작동하는지 등 꼼꼼하게 체크한 뒤 아이폰을 고객에게 돌려준다.

또한 대전 아이폰 대빵에선 수리시간을 대폭 줄임으로써 당일 수리가 가능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은평구 연신내 점과 수원점을 통해 서울뿐만 아니라 세종, 청주, 화성, 용인 등에서 이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방문 및 전화로 상담 가능하다.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