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학원, 독학으로 성적 향상 이뤄내
등록일 : 2019-04-04 15:51 | 최종 승인 : 2019-04-04 15:51
오진우

[메디컬리포트=오진우 기자] 올해 수능을 응시한 학생들은 '불수능'이었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 가운데 에듀셀파 독학재수 기숙학원이 전과목 1등급으로 성적향상을 이룬 학생들을 배출해 주목을 받고 있다.

에듀셀파는 먼저, 학습에 가장 큰 방해요소인 이성 교제의 문제를 해결했다고 알렸다.

기숙학원에서의 이성교제는 공공연한 사실이다. 20대 초반의 남녀 학생들이 같은 공간에서 생활하기 때문에 이성교제가 빈번히 이루어진다.

이러한 고질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학원은 남학생 / 여학생 캠퍼스를 분리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캠퍼스 거리는 서로 15km 정도 차이가 난다.

두 번째로 체계적인 인터넷 방화벽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독학재수기숙학원 특성상 대부분의 학생들이 노트북/인강실/태블릿PC 등 전자기기를 사용하여 인터넷 강의를 통해 학습하기 때문에 무분별한 인터넷 사용에 취약하고, 생활 관리 선생님들도 잦은 순찰에 애를 먹고, 잦은 순찰은 학생들의 집중력 저하로 이어진다.

때문에, 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학원은 자체 방화벽을 개발하여 도입하였고 해당 방화벽은 학습사이트외 일체 접속이 불가능하여, 무분별한 인터넷 사용을 막고 학생들의 집중력 강화에 힘썼다.

마지막, 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 학원의 학생들은 인터넷 강의를 통하여 학습하지만 본인의 인터넷 강의 커리큘럼 / 학습 도중 질의응답은 학원 내에 상주하는 과목별 전문 선생님에게 기다림 없이 언제든지 1 대 1 과외식 상담이 가능하다. 이러한 학습 및 상담에 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 학원은 학습전략 연구소까지 도입하여 만전을 기하고 있다.

에듀셀파 독학재수 기숙학원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독학으로 공부하는 학생들이 무엇을 원하고, 무엇을 필요로 하고 있는지를 그동안의 경험을 통해서 정확하게 알고 있기 때문에 학생들이 공부하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전교직원이 최선을 다해서 학생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는 것이 에듀셀파의 가장 큰 자랑거리이다"라며 올해 놀라운 성적상승의 사례를 다음과 같이 보여주고 있다.

에듀셀파 독학재수 기숙학원의 시스템을 활용하여 성적상승의 목표를 달성한 실제 사례를 작년 수능 성적 등급 합 기준으로 살펴보면, 김건희(11111, 총6등급 상승), 강건(21111, 총7등급 상승), 이재원(11212, 총13등급 상승), 이선호(32113, 총9등급 상승), 김은수(21221, 총12등급 상승), 김수진(11111, 총15등급 상승), 민채운(12211, 총11등급 상승), 권혜지(21211, 총9등급 상승), 안혜진(11223, 총12등급 상승), 하경현(32111, 총8등급 상승) 등 놀라운 성적상승을 이루었다는 것이 학원 관계자의 말이다.

서울 강남에서 40분정도 떨어진 남양주시에 위치한 에듀셀파 독학재수 기숙학원은 남학생 캠퍼스와 여학생 캠퍼스를 완전 분리하여 독립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학원에 관심이 있는 학생이나 학부모는 에듀셀파기숙학원 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대표전화으로 전화하여 상담을 신청하면 된다.

[메디컬리포트=오진우 기자]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