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진화TV', 아트리체 김동신 회장과 아내 함소원씨를 만나다
등록일 : 2019-04-04 11:20 | 최종 승인 : 2019-04-04 11:20
오진우

[메디컬리포트=오진우 기자] ㈜다우케이아이디 아트리체 김동신 회장이 함소원, 진화 유튜브 방송에 출연했다. 부동산 개발자인 '디벨로퍼' 김동신 회장은 함소원 진화부부가 방문한 오피스텔에 대한 설명과 인테리어 정보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함소원 진화부부가 둘러본 오피스텔은 김동신 회장이 직접 관여한 아트리체 모델하우스로 신혼부부 및 오피스텔 사무실용으로도 적합하게 설계되어 청계천 앞에 위치하여 풍수지리적으로도 좋은 위치를 선점하고 있었다.

김동신 회장은 "건조 겸용 세탁기, 공기청정 겸용 에어컨, LED 거울, 스타일러 등 풀옵션으로 구성하여 몸만 들어와서 살면 된다"며 "화장실은 층간 배관 사용으로 소음을 줄일 수 있는 자재를 사용 했다"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함소원 진화부부는 다양한 수납공간 및 호텔 못지 않은 디자인의 파우더룸을 보며 감탄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아트리체 모델하우스는 지역 환경을 고려한 맞춤형 오피스텔 개발로 도심 주거환경 개선에 공헌을 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아 건축분야 최우수상에 선정된 바 있다.

또한 '진화된 한식! 진화TV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은 아이돌 외모와 달리 성숙하고 진중한 내면을 가진 '진화'가 사랑하는 아내와 소중한 딸 혜정이를 위해 제대로 한식 요리와 특별 투어를 하며 진행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메디컬리포트=오진우 기자]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