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위쏘(위아쏘리얼) ‘노니화장품’ 선두주자로 자리매김. 노니화장품으로 열풍 이어져
2019-06-12 09:00:03
오진우
이미지출처: 위쏘

[메디컬리포트=오진우 기자] 노니화장품 대표브랜드인 ‘위쏘(위아쏘리얼)’는 고객들의 끊임없는 사랑을 받으며 노니화장품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였다고 밝혔다.

‘위쏘(위아쏘리얼)’의 無라인은 최근 화장품 성분을 분석해 주는 모바일 앱(APP)이 인기를 끄는 등 자신의 피부 타입뿐만 아니라 제품 성분도 꼼꼼히 따져 화장품을 구매하는 밀레니얼 세대의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2019년도에 출시된 노니 화장품이다. 출시하자마자 고객들에게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고 자연에서 유래한 ‘착한 성분’ 브랜드로서의 전문성 및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겠다는 포부다

‘위쏘(위아쏘리얼)’노니화장품은 노니열매추출물과 병풀추출물을 함유해 트러블 등 피부 고민을 케어해 주고 민감한 피부 진정 및 보습 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만들어 졌다. 위쏘 노니화장품은 ‘노니미스트, 노니아토크림, 노니재생크림, 노니앰플, 노니클렌징비누, 노니바디워시비누, 노니샴푸비누’ 이렇게 7개 품목으로 구성되어 있다.

無해한 컨셉트를 담은 패키지도 눈길을 끈다. 순한 제품 특징을 보여주는 간결한 디자인에 주요 성분의 특징을 한 눈에 알 수 있는 문구가 반영됐다. 관계자에 따르면 “노니화장품은 좋은성분만을 함유시켜 효능효과를 극대화시켰지만 고객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드릴 수 있도록 패키지 부분의 낭비를 최소화하고 디자인으로 페키지의 컨셉을 극대화시켰다”고 말했다.

‘위쏘(위아쏘리얼)’ 관계자는 “노니화장품의 대표 브랜드로서 고객들의 피부케어를 끊임없이 책임지겠다”고 말했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