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집벌레 없애는법? ”다나가퇴치기, 배드버그ㆍ쌀벌레 퇴치법으로 각광”
2019-06-12 09:00:03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배드버그와 권연벌레, 바퀴벌레 등 다양한 종류의 집벌레가 많은 이들의 일상 생활을 위협하고 있다. 이 중에서도 배드버그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빈대로 물렸을 때 가려움, 붓기 등 다양한 증상이 나타나며, 가려움을 긁지 못하고 긁게 되면 피부가 벗겨지면서 2차 감염의 우려가 있기 때문에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배드버그와 함께 가정 내에서 쉽게 볼 수 있는 권연벌레는 일종의 쌀벌레로 밀가루, 쌀, 견과류, 약재 등 식재료가 있는 곳에서 주로 서식한다. 외부로부터 유입된 권연벌레는 쉽게 박멸할 수 있으나, 집 안에 서식처가 있을 경우 곳곳에 숨은 서식처를 찾아 제거해야 하기 때문에 완전 박멸은 어렵다고 볼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배드버그, 쌀벌레 등 각종 집벌레를 퇴치하기 위해 해충방역업체를 고려해보지만 높은 비용 때문에 선뜻 결정 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이에 좀 더 합리적인 비용으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더나은세상의 ‘다나가퇴치기’가 집벌레 없애는법으로 주목 받고 있다.

다나가퇴치기는 각종 해충에 치명타를 줄 수 있는 24kHz~30kHz 범위의 초음파와 25kHz~45kHz 범위의 전자파를 변칙적으로 발생시켜 벌레가 생존할 수 없는 환경을 조성하여 스스로 도망가게 하는 원리를 사용한 초음파 벌레퇴치기다.

다나가퇴치기에서 발생되는 초음파와 전자파는 벌레들에게 폭음이 되지만 인간의 귀에는 들리지 않아 완전 무해하며, 어린이나 임산부, 노약자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번거로운 설치 과정 없이 콘센트에 꽂아 두기만 하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여성 혼자 사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소비전력이 낮아 1년 내내 사용해도 전기세 부담이 없다.

다나가퇴치기는 쌀벌레, 권연벌레, 배드버그 등 각종 집벌레를 포함해 바퀴벌레, 그리마, 생쥐 등을 퇴치하는데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 비교적 간단한 사용법으로 가정은 물론 사무실이나 식당에서 사용하기 용이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

더나은세상 관계자는 “날씨가 더워지면서 다양한 종류의 집벌레가 극성을 부리고 있다. 특히 권연벌레나 바퀴벌레는 번식력이 좋아 방심하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기 때문에 초기에 잡아야 한다”며, “다나가퇴치기는 초음파 퇴치법을 적용한 제품으로 콘센트에 꽂아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경제적이며, 각종 집벌레를 박멸하는데 뛰어난 효과를 보여준다”고 전했다.

현재 더나은세상에서는 8차 한정수량 재입고 기념 할인이벤트를 통해 다나가퇴치기를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사용 후 불만족 시 100% 환불을 보장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바퀴벌레약 몬스터겔과 착한개미약으로 구성된 4만원 상당의 벌레박멸 패키지를 무료로 증정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가 이어지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쇼핑 ‘더나은세상’ 공식스토어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