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원주웨딩박람회 탁월한 결혼준비를 위한 일정 4월27일~28일
등록일 : 2019-04-02 16:30 | 최종 승인 : 2019-04-02 16:30
최다영

[메디컬리포트=최다영 기자] 봄은 꽃이 아름답게 피고, 따뜻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한 웨딩 시즌이다. 다가온 웨딩 시즌을 맞이 하여 달빛 & 비슈어 원주점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실속 있는 예식을 준비할 수 있게 예비부부에게 웨딩박람회 특별가를 준비해 원주웨딩박람회로 'DS웨딩초대전'을 다가오는 4월 27일~28일 개최한다고 전했다.  

더불어 이번 원주결혼박람회에서는 최대 드레스량 보유 300벌 이상과 기본패키지 명품드레스 & 고가드레스까지 만나볼 수 있기 때문에 벌써부터 원주 지역의 예비부부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고 알려졌다. 

뿐만 아니라 이번 원주웨딩페어에서는 원주의 대표 웨딩 브랜드로 꼽히는 DS웨딩컴퍼니가 참여해 원주 지역 예비부부들이 보다 실속 있는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스드메 혜택을 준비했으며, 서울 지역에서도 퀄리티 높다고 소문 난 원주웨딩스튜디오 업체들이 대거 참여한다고 밝혔다. 

더불어 혼수 예단/원주 한복 전문 업체인 '신사임당 혼수 백화점', 원주 예복 전문 업체 '라비지오네', 스냅과 영상을 통해 소중한 날의 이야기를 제작해주는 '스토리필름', 혼수가전의 시작과 끝을 책임질 수 있는 하이마트 등 퀄리티 높은 라인업을 통해 퀄리티도 챙겨 품격 있는 예식을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이번 DS웨딩초대전에서 사전예약을 하는 예비부부들에게는 드레스 피팅과 약식 메이크업 혜택을 제공하여 보다 꼼꼼하고 신중하게 예식을 준비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으며, 서울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유명 스튜디오 브랜드로 꼽히는 달빛 스쿠터와 비슈어 그리고 보다가 주관하여 알뜰하게 실속을 챙겨 만족스러운 결혼 준비를 하고 싶어 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아울러 이번 DS웨딩초대전에서 만나볼 수 있는 혜택으로 방문하는 예비부부 가운데 선착순 40팀에게는 와인을 방문 사은품 제공하며, DS웨딩컴퍼니에서 원주스드메 패키지 특가 혜택, 10만 원 이상 액자 추가 서비스 제공, 원주웨딩드레스를 알아보는 예비부부들에게 국내 및 수입 명품 드레스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알려져 많은 예비부부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DS웨딩초대전 관계자는 '예비부부들의 고민 중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원주웨딩홀을 사용료 할인뿐만 아니라 리조트 스드메 패키지 할인까지 챙기실 수 있도록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많은 예비 부부님들이 오셔서 결혼준비에 도움을 받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끝으로 이번 원주웨딩박람회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참여 신청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디컬리포트=최다영 기자]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