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TS트릴리온, 손세이셔널 손흥민 선수 공식 광고모델로 선정해
2019-04-23 09:00:05
최다영

[메디컬리포트=최다영 기자]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TS샴푸 등 TS제품을 대표하는 광고모델로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손흥민 선수를 선정했다.  

손흥민 선수는 이미 TS샴푸 등 TS제품들을 사용해왔던 사용자로 평소 주변에 TS제품들을 추천해왔던 것으로 알려졌다. 손흥민 선수는 실제 사용하는 제품의 실질적인 광고모델이 되었다.  

손흥민 선수가 광고모델로 발탁된 것에 대해 축구 마니아로서 손흥민 선수의 경기를 즐겨 관람하고 있는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국내뿐만 아니라 유럽축구무대에서 최고의 선수임이 이미 증명됐다. 손흥민 선수가 운동장안에서나 밖에서 보여준 겸손함과 성실함이 TS트릴리온이 추구하는 가치와 일치해 TS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장 대표는 “모발은 20대부터 관리해야 건강하기 때문에 손흥민 선수 같이 젊고 건강한 모델을 발탁하게 된 것이다. TS샴푸도 글로벌 브랜드로 함께 성장하고자 하고자 한다”며 메시지를 전달했다.  

TS샴푸는 자연 유래성분을 기반으로 한 고기능성 샴푸로 지난해 한국피부과학연구소와 함께 미세먼지 세정효과 테스트를 통해 1회 사용으로 미세먼지량이 91.58% 감소된 점이 확인됐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모발과 두피 역시 미세먼지 주의가 필요하다. 두피에도 모낭이 다수 존재하는데 모발 때문에 한번 들어온 미세먼지의 유해성분이 빠져나갈 수 없어 그대로 두피에 축적될 수밖에 없다.”며 “요즘 미세먼지로 인한 최악의 대기상태인데 모발뿐만 아니라 두피까지 충분히 씻어내야 하기에 TS샴푸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TS샴푸는 꾸준한 재구매 고객을 바탕으로 GS홈쇼핑, CJ오쇼핑, 현대홈쇼핑등 TV홈쇼핑과 이마트 롯데마트 하나로마트, 올리브영, 롭스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폭발적인 판매량을 자랑하는 등 명실 상부한 국민샴푸로 등극한 바 있다.  

TS트릴리온은 국내 샴푸시장과 함께 건강식품, 화장품, 뷰티시장에서 리딩브랜드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기 위하여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TS샴푸 브랜드는 미국, 중국, 동남아, 호주 등 해외 시장판로까지 확장되고 있다. 이밖에 TS트릴리온은 올해 코스닥에도 상장을 준비하고 있다. 

한편, TS트릴리온의 광고모델로 선정된 손흥민 선수는 현재 영국에서 EPL과 유럽챔피언스리그 등을 준비해야 하는 등 바쁜 일정을 소화해야 한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