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러버스, '2019 대한민국 서비스 만족 대상' 생활용품 부문 수상
등록일 : 2019-04-02 08:00 | 최종 승인 : 2019-04-02 08:00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터치프로젝트의 감성라이프 브랜드 러버스의 미세먼지 보호 스프레이가 한국일보 주최 / 산업통상자원부 후원으로 진행된 '제 13회 대한민국 서비스 만족 대상' 생활용품 부문을 수상하였다. 

이번 행사는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기업 및 기관을 대상으로 총 380여개 신청 기업 및 기관의 치열한 경합을 통해 심사위원단의 서류심사와 암행평가를 거쳐 엄정한 심사절차 진행 끝에 선정되었다.

러버스의 미세먼지 보호 스프레이는 독자적인 특허기술을 바탕으로 개발된 신개념 제품으로 미세먼지 흡착 방지효과는 물론 유해가스, 악취 탈취 99% 효과 및 박테리아, 세균 항균 효과 등의 뛰어난 기능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섬유 20종의 미세먼지 흡착 방지 임상테스트까지 완료한 제품이다.

단 1회 사용만으로도 미세먼지를 막아주는 강력한 보호능력을 지닌 러버스 스프레이는 미세먼지 흡착 집중 포뮤라로 각종 섬유 및 공간에 붙어있는 미세먼지를 제거해준다. 

아울러 황색포도상구균 세균 항균테스트 인증을 완료하였고 미세입자, 중금속, 유해가스 등 인체 유해세균을 분해해주는 탁월한 효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회사관계자는 "이 제품은 자석의 같은 극이 서로 붙지 않고 밀어내는 원리를 이용하여 보호 스프레이의 음전하 포뮬러와 음전하를 띄는 미세먼지가 서로 붙지 않게 밀어내는 미세먼지 흡착방지 시스템을 적용한 특허기술의 혁신제품"이라고 밝혔다.

한편 러버스 보호 스프레이는 외출 전, 후로 의류, 신발, 마스크, 차량, 침구 등에 뿌려주면 미세먼지로부터 보호해주며 음식냄새, 담배냄새, 반려동물의 배변냄새 등 악취가 나는 곳에 뿌려주면 악취와 유해세균을 제거해줘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