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내일투어, 여름철 홋카이도 삿포로여행 시 최대 10% 할인 프로모션 진행해
등록일 : 2019-04-01 10:48 | 최종 승인 : 2019-04-01 10:48
오진우

[메디컬리포트=오진우 기자] 개별여행 전문그룹 내일투어가 여름에 떠나기 좋은 홋카이도 여행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내일투어의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이벤트 기간 내 내일투어 개별자유여행 '금까기'로 일본 홋카이도 여행을 예약하는 고객에 △현지투어 및 패스 예약 시 최대 10% 할인 △출발 60일 전 예약 시 최대 5% 할인을 제공한다. 출발 가능 기간은 홋카이도의 보라빛 라벤더 물결이 장관을 이루는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겨울철 홋카이도만큼 아름다운 여름 홋카이도의 매력을 발견하고 싶다면 주목해볼만하다.

내일투어 일본팀이 소개하는 홋카이도의 여행지는 영화 러브레터의 촬영지로 친숙한 오타루다. 오타루는 오르골과 키타이치 가라스 공방거리가 유명하다. 대로변 양쪽에 늘어선 공방거리를 걸으며 아기자기한 공예품을 발견하는 것도 여행의 묘미.

오타루 운하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오르골당에서 의미 있는 선물을 구입해보는 것은 이미 홋카이도 여행자들의 필수 코스로 자리잡았다. 특히, 일본의 대표적인 온천 호텔 숙박으로 따뜻한 온천수에 몸을 담그며 여행 중 쌓인 피로를 푸는 여행을 떠나볼 수 있다.

내일투어가 소개하는 두 번째 홋카이도 여행지는 비에이와 오타루, 모이와야마 전망대&로프웨이, 아사히야마동물원, 후라노 등이다. 특히 이 중에서도 비에이와 후라노는 함께 다녀오면 좋은 여행코스다.

비에이에는 여름이면 더욱 푸른 빛을 발하는 청의 호수 아오이이케와 흰수염폭포, 패치워크의 길까지, 홋카이도여행 하면 떠오르는 장소들이 대부분 모여있다. 특히 여름에 홋카이도 후라노 팜토미타 농장을 방문하면 라벤더 꽃이 만개해 보라빛 물결이 절경을 이룬다.

한편, 내일투어의 개별자유여행 '금까기'는 내일투어 여행코디네이터와의 1:1 맞춤 상담을 통해 보다 쉽고 간편하게 맞춤 여행을 계획할 수 있어 인기가 높은 상품이다. 원하는 일정으로 자유롭게 조정 가능하고, 담당 코디네이터가 여행의 시작부터 여행 이후까지 세세한 부분까지 꼼꼼하게 챙겨주어 이용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메디컬리포트=오진우 기자]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