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에 좋은 서울 가볼만한 곳을 알아보자 (출처=ⒸGettyImagesBank)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벚꽃이 피기 시작했다. 주말에도 먼 거리를 가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서울 가볼만한 곳들을 추천한다. 서울 데이트 코스 추천지와 가족여행 추천지까지 주말에 가볼만한 곳들을 소개한다.

동묘

동대문과 가까운 동묘는 동묘 맛집거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 동묘 구제시장이 있어 혼자 놀기에도 좋다. 동묘 풍물시장은 옛 모습을 간직하고 있어 아이랑 가도 좋다.

광장시장

광장시장은 다양한 먹거리로 유명하다. 최근 녹두빈대떡, 마약김밥이 사랑을 받으면서 데이트 코스로 주목받고 있다. 광장시간은 오전 9시~오후 6시까지 하며 먹자골목은 그보다 더 오래 한다.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은 서우리에서 주최하는 행사다. 공연뿐만 아니라 핸드메이드 제품과 푸드트럭도 즐길 수 있다.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은 4월 5일부터 시작한다. 벚꽃철에 낮에는 벚꽃을 보고 밤에는 밤도깨비 야시장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밤도깨비 야시장은 매주 주말마다 열릴 예정이다.

서울 실내 가볼만한 곳

서울식물원은 식물원과 공원이 합쳐진 보타닉 공원이다. △열린숲 △주제원 △호수원 △습지원으로 나뉜다. 한편 을지로는 최근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을지로 아크앤북은 포토존과 함께 식당들과 카페들이 있어 가족끼리 가기에도 좋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