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제주도 맛집 '월척수산 동문시장점'에서 바다 뷰를 보며 자연산 회를 맛볼 수 있어
등록일 : 2019-04-01 11:30 | 최종 승인 : 2019-04-01 11:30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마음까지도 설레이는 따듯한 봄이 다가오면서 특별한 여행과 함께 맛있는 요리를 맛보고 싶어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제주도는 섬 지역의 특성상 아름다운 바다 풍경과 맛있고 특색 있는 해산물이 가득하다.

제주도 공항 근처에는 늘 관광객들이 몰려 이들을 맞이하기 위해 많은 제주 공항근처 맛집으로 해산물이 선호도 1순위로 꼽힌다.

그 중에서도 제주도 횟집이자 제주시 맛집으로 알려진 월척수산 동문시장은 싱싱한 자연산 제주도 회를 저렴한 가격에 마음껏 즐길 수 있어 동문시장 야시장에서 호응이 좋은 곳이다.

제주시 횟집으로 잘 알려진 이곳은 제주도 동문시장 맛집의 필수코스로 알려져 있으며, 자연산 회를 제공하고 있어 영양가, 신선도를 한 번에 챙길 수 있다.

월척수산 동문시장점은 제주 동문시장 8번 게이트로 들어가서 직진을 조금만 하면 바로 위치해 있어 초행길이어도 금방 찾을 수 있다. 

제주도 야시장인 월척수산 동문시장은 1층에서 회를 골라 테이크아웃 또는 2층에서 식사를 할 수 있는 제주도 회포장 또는 동문시장 회포장 해주는 곳으로 유명하다 보니 가족모임과 단체모임으로 많이 찾고 있으며, 데이트코스로도 적합하다는 게 현지인 평이다.

이곳에서 스페셜 회세트를 주문하면 각종 스끼다시, 회와 함께 제공되고 신선한 반찬이 푸짐하게 제공되어 다양한 해산물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갈치조림, 매운탕 등을 그때그때 잡은 신선한 상태로 조리해 맛 볼 수 있어 비리지 않고 살이 많아 한끼 식사로도 좋다. 또한 회 포장도 가능해 어디서라도 이 곳의 신선한 회를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조개미역국은 비리지 않고 담백하며, 씹히는 질감부터 맛이 좋은 도미껍질, 돌멍게, 개불 등의 해산물들은 품질 검수를 엄격하게 마친 싱싱한 상태에서 밥상에 바로 오르기 때문에 안전하게 맛볼 수가 있다.

여기에 해산물은 물론이고, 싱싱한 게장과 함께 새콤한 물회, 매콤한 갈치조림은 밥에 비벼먹거나 얹어 먹기 좋다.

스페셜 메뉴 주문 시 매운탕까지 제공되고 있어 식사를 푸짐하게 누릴 수 있으며, 모듬불회, 갈치조림은 단품으로 제공된다.

아울러 기본 밑반찬으로 미역국, 메추리알, 각종 해산물이 푸짐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회포장과 배달도 가능하다.

다양한 제주의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제주도 횟집 월척수산 동문시장점의 자세한 약도 및 예약 문의는 대표 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